[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추억이 담긴 명동교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마나님 요청으로 명동을 갈 일이 있어 간 길에 추억이 있는 명동교자를 가봤습니다.

역시나 변한건 가격 뿐이구나라고 하려는데, 시대에 맞추어 1인 석도 만들어 놓았네요. ^^

처음 1997년도에 왔는데, 그 때 가격이 4천원이었는데요. 딱 2배가 오르고, 만두는 2.5배가 올랐군요. ㅎㅎㅎ

앗~!! 그리고 바뀐 게 또하나 있습니다. 보통 2분이 오시면 만두 1개, 칼국수 1개를 주문하셔서 사리 추가를 했는데요.

1인 1칼국수를 해야 사리 추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ㅠㅠ

혼자 와서 만두까지는 무리인거 같아 칼국수만 주문했는데요.

납작만두 4개와 고기 고명은 그대로이네요. ㅎㅎㅎ

그리고, 추억의 마늘김치(?)라고 해야하겠지요? 마늘향이 확확 느껴지는 그 김치입니다.

한 입 호로록 해봤는데요.

예전에 비해 면의 쫄깃함은 조금 사라진거 같습니다만 그래도 옛맛을 느낄 수는 있었습니다.

면을 호로록 하고 났는데, 또 한그릇이 생겼지요??

사리 추가를 해서 호로록 하고 왔습니다.

거의 손님의 20% 가까이는 외국 분들이시네요. 명동은 일본, 중국에 이어 동남아 분들도 많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명동교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명동10길 29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추억이 담긴 명동교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김치랑 먹으면 완전 꿀맛이겟어요

아 참 좋아했는데 오랫만에 보니 너무 가고싶어지네요 ㅠ

명동교자 저도 좋아하는곳이에요^^
요즘 같은 날씨에 뜨끈한 칼국수 넘 땡기네요!

크~ 저도 저런 면 정말 좋아하는데..
사진만 봐도 침나오려고 하네요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eunglimdadd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학교 다닐 때 참 자주 갔었는데 바람이 차가워지는데 사진을 보니 가고 싶어지네요~

넵. 요즘 날씨에 더 땡기는 곳이지요.

허헐..1인 1국수를 시켜야 사리 추가 가능하다니..ㄷㄷ 저도 요새 안가봤는데 바뀌었네요 ㅠㅠ 1칼국수 만두1개가 딱인데..약간 슬프네요 ㅠ

넵. 가격을 안올리는대신 조건을 까다롭게 한듯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명동10길 2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