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무더위엔 시원한 모밀 한그릇....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여름철에는 시원한 모밀 한그릇이 좋지요???

이번에는 점심시간에 좀 걷기도 할겸 해서 나가봤습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이 간단한 곳입니다.

저희는 냉모밀, 메밀물막국수, 메밀만두, 꼬투리 김밥을 시켜봤습니다. ^^

이제 음식이 나오네요^^

아래가 냉모밀이며, 그 다음이 메밀물막국수입니다. ^^

메밀물막국수가 좀 크지요?? 네~ 맞습니다. 곱배기입니다. ^^;;

한입 크게 먹어보니, 시원한 맛이 입안으로 들어오네요.

또 냉정하게 말을 해야할 때는 말을 해야하니 면이 조금 퍼진 느낌이 아쉬웠습니다. ^^;;

하지만, 시원한 모밀 한그릇... 참 좋았습니다.


맛집정보

소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2가 한강대로40길 18


[Tasteem] 무더위엔 시원한 모밀 한그릇....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seunglimdaddy
이 모든 것이 매우 흥미로 웠습니다. 나는 한국인, 중국인, 일본인 음식의 팬이다. 나는 이런 식으로 요리하는 법을 배웠다. 맛은 경이 롭고 요리는 배가 무겁지 않습니다 ...
나는 네가 이기길 바래 ...

꼬투리 김밥이 특이 하네요...ㅎㅎ
김밥에서도 가장 좋아 하는 부분인데 넘 맛있어 보입니다^^

넵. 저의 최애 부분이기도 합니다.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꼬투리김밥 왠지 맛있을거 같아요 ㅎ
시원하게 냉모밀 좋죠~

넵. 날씨에 어울릴거 같아 가봤습니다. ^^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냉모밀 맛있겠어요. 가격도 착한 거 같구요 ㅎ
오늘 시원한 음식 생각나는 더운 날이네요^^

넵. 습기 많고 후텁지근한 날씨에 괜찮은거 같습니다. ^^

오늘 날이 더워서 그른지 시원한 모밀국수가 먹고 싶네요.
얼음 동동 띄워져 있어서 정말 시원 할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넵. 말씀 감사합니다. ^^

아 냉모밀 생각나던 참인데~!!
나가서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앗~~!! 송구합니다. ^^;;

와.. 모밀국수도 맛있겠지만..
김밥에 눈길이 또 가네요 ㅠㅠ

넵. 김밥 맛이 괜찮았습니다. ^^;;

날씨도 꾸리꾸리한데 쉬원한 음식이 땡기긴 하네요. 저는 오늘 비냉먹었는데 정말 맛이 없었네요 ㅋㅋ

맛이 없었다니 아쉬우셨겠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594.33
ETH 3039.42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