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생오징어회가 맛있는 곳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이번에는 동네에 새로 생긴 음식점을 갔는데요.

생오징어회와 관련 음식이 맛있는 곳이라는데요.

마나님하고 같이 가봤습니다. 메뉴가 심플하면서도 있을 것은 다 있는데요.

저희는 산오징어와 활어를 주문하였는데요. 관련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ㅎㅎ

음식은 모두 맛이 괜찮았고 새로 생겨서 인지 정갈했습니다. 드디어 메인 요리가 나왔는데요.

회랑 밥을 가지고 초밥을 만들어봤는데요. 초밥이 안성되는 순간이었습니다. ㅎㅎ

안주로 치킨이 나왔는데요.

아이들이랑 오는 집에는 참으로 좋은 안주일 수 있지만 어른들끼리 오는 경우 약간 애매하였습니다. ^^;;

마지막으로는 매운탕을 해 먹었는데요. 마무리를 깔끔하게 해서 먹고 왔습니다.


맛집정보

HI산오징어수잔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신매동 271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생오징어회가 맛있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seunglimdaddy님의 퀄리티 높은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생오징어회가 맛있는 곳)>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회를 먹은지가 어언...회~~!!너무먹고싶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eunglimdadd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오징어 맛나보이네요 ..ㄷㄷ 오징어값 저렴할때 많이먹어둘걸 흐흐...

그러게요... 요즘 오징어가 메인 요리로 나오네요....
옛날에는 서비스일때가 있었는데... ㅠㅠ

제가 사는 곳이 오징어 배들이 많은 곳인데, 요즘 요징어가 없다네요.
오징어 말려서 파는 곳도 많았는데, 지금은 거의 실종 상태입니다.
유일하게 먹는 회가 오징어 회인데...

오징어가 비싸기는 하네요.

회사에 콘도신청을 백암으로 했습니다. 당첨되면 다음달에 후포를 지나 백암을 갑니다. ^^

오징어가 비싸긴 비싼듯요....

앗!! 온천 가시는군요.
저는 가까이에 있어도 거의 안 갑니다. 온천을 안 좋아해서. ^^
콘도에 편의 시설도 많으니 즐거운 시간 되세요.

오징어회 참 좋아하는데... 요즘 너무 비싸요.ㅠㅠ

넵... 예전에 국수처럼 먹었던 때가 있었는데, 요즘은 비싼 오징어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