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사진이 없는 음식점 소개..... 더플레이스 공덕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오늘은 색다르게 음식점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포스팅을 한 적이 있지만, 사람을 만나는 일이 종종 있는 저로써는 그 자리에 따라 사진을 찍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등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자리는 사진을 찍으면 안될 자리인거 같아 만나뵙기로 하신 분이 오신 이후는 사진을 찍지 않았네요. ^^;;

하지만, 예상했던 것보다 괜찮은 맛에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오늘 뵙기로 한 분이 더플레이스 공덕점에서 약속을 정하셔서 약속 10분전에 먼저 도착했습니다. (보통 10분전에 가는 것이 제 마음에 편해서요...ㅎㅎ)

간 김에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들어가니 오픈된 주방 등이 깔끔하다는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룸이 한 곳이 있었으나, 단체 5인 이상만 가능하며 다른 곳은 오픈된 공간이었습니다.

메뉴는 런치 세트가 있구요. 큰 종이에 아래와 같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1주년 기념 채끝 등심 스테이크 할인도 했습니다.

만나기로 한 사람이 총 4명이어서 점심B세트(리코타 프루타 샐러드+파스타 2개+고르곤졸라)와 채끝 스테이크 2개를 시켰습니다. ^^

플레이팅은 이쁘게 되어 있네요. (일행중에 선택 가능한 3개 이외외 드시고 싶은 것이 있어 혹여 추가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안된다고 하십니다. ^^)

사진은 만나뵙기로 한 분이 오시기 전에 찍은 것이구요. 지금부터는 만나기로 한 분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같이 식사를 했습니다.

음식 관련하여서는

1 )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의 경우 샐러드 양은 적었으나, 리코타치즈의 맛이 좋았습니다.

2 ) 카르보나라 페투치니는 계란 노른자를 같이 주어 고소하였으며, 소스의 양이 많았던 것이 좋았습니다.

3 ) 쥬키니 봉골레는 솔직히 면의 양이 적었습니다. 하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4 ) 고르곤졸라 피자는 보통 이상의 맛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쉬운데로 홈페이지에 있는 관련 메뉴를 공유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맛집정보

더플레이스 공덕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공덕동 63-1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Read my profile if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a-0-0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공덕동 63-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너무 군침도네용

감사합니다. ^^

사진보니 완전 맛나보입니다
잘보고갑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unglimdadd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오~ 가격도 괜찮고 맛있어 보이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여긴없군요! 가려면 대구를.... ㅎㅎ 뭐 제가 이런곳에 갈 일은 거의 없지만... 짝꿍생기면 꼭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능하려나 모르겠지만!ㅋㅋ

CJ에서 하는 것이더라구요... 글쓰다가 알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