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육회와 문어탕이 맛있는 곳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여기는 한번 와본 곳인데요.

이날도 육회와 문어탕을 먹으러 왔으나, 육회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문어탕만 주문했습니다.

산문어가 익으면 먹기 좋게 잘라주는데요. 식감이 쫄깃쫄깃한 것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칼국수를 시켜먹었는데요.

술값을 계산하니 소주를 4명이서 10병을 먹었네요. ^^;; 술도둑인가 봅니다.


맛집정보

벽우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고산1동 567-33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육회와 문어탕이 맛있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jinuking입니다^^!
@seunglimdaddy님의 퀄리티 높은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육회와 문어탕이 맛있는 곳]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eunglimdadd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캬~~ 승림대디님은 역시 맛과 영양 둘다 잡으시는곳들 위주로 다니시는군요! 저랑 같네요

그런가요??? 저도 하루에 4~5개 정도 포스팅하는데, @jyinvest님도 대단하신듯요....

우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저 싱싱한 문어 때깔 보소...

맛이 괜찮았습니다. ^^

문어탕 국물이 엄청 시원해서 술이 술술 들어가겠네요 ㅎㅎ

그날 좀 많이 먹었네요. ^^;;

저 진한 국물에 칼국수가 저는 땡기네요ㅎㅎ

칼국수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

요즘 같이 급 추워질때 몸보신으로 딱이네요!!
좋은것을 많이 드시니 부럽습니다 ㅠ
잘 챙겨드세요 ^-^

이날 술도 많이 먹어서 탈이었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710.59
ETH 3048.49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