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일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이번에도 상암쪽에 있는 음식점을 갔는데요. ^^;;

들어가기 전에 아래의 단어를 보고 존맛탱은 알겠는데, 즘트를 모르겠다고 하니 후배친구들이 알려주네요..^^;;

들어가니 아기자기한 프라모델과 피규어가 자리잡고 있군요. ^^

저희는 시로, 부타동, 교자를 주문했습니다. ㅋ

시로가 먼저 나왔구요. 제가 주문한 것입니다.

면이 완전히 익은 것을 좋아하는 저는 좀 담겨두고, 고기와 달걀을 먼저 먹었습니다.

교자도 나왔구요.

옆 동료들의 부타동도 나왔습니다. ㅋㅋ

맛있게 후다닥 먹고 나오니 따뜻한 배에 가게 경치가 좋네요. ㅎㅎ


맛집정보

유타로라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54길 25 상암푸르지오시티 B1F


[승림이네 이야기] 일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ongratulations @seunglimdadd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9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eunglimdadd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그래서 즘트가 무슨 뜻이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존맛탱이 JMT라고 하는데요... JMT를 영어로 읽으면 즘트라고 하는거 같습니다. ^^;;

즘트가 그런 뜻이군요 ㅎㅎ

저도 동료 후배들에게 배웠습니다. ㅎ

교자를 바삭 구은게 딱 제 스타일 입니다 ♡-♡

교자 괜찮았습니다. 나중에 추가한 것은 조금 탄맛이 나서 아쉬웠지만요...ㅎ

신조어를 배우셨군요 ㅎㅎㅎ 저도 잘 몰라요~

날마다 배우고 있습니다. ^^;;

점심시간인데 라멘 땡기네요~^^

저도 요즘 일식이 땡겨서 가봤습니다. ^^;;

승리라면집이 잘안되니 다른 일본식 라면집들이 나아지겠네요^

그렇겠네요.... 부모입장에서 바라보면 피해자, 가해자를 떠나 참으로 안타까운 점도 많은 상황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54길 25 상암푸르지오시티 B1F]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신조어가 점점 진화 하네요.
즘트 배우고 갑니다.

며칠전 제가 올렸던 맛집이랑 비슷하네요. 여기도 맛있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