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연예인들이 많이 온다는 박고볼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이번에도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자리를 가졌는데요. ^^;;

주변에 연예기획사가 많아서 연예인들이 많이 온다고 같이 간 좋은 사람이 주장을 하여 가게 되었습니다.

고기집과 해산물 포장마차가 같이 마주보고 있었는데요. 저희는 고기집으로 갔습니다.

돼지고기를 일단 시켰는데요. 기본 반찬이 정갈하게 나옵니다.

고기굽기의 달인인 제가 맛있게 구웠습니다. ㅎㅎ

파김치와 같이 먹는 고기도 맛이 특이하니 괜찮더군요. ㅎ

술을 먹다보니 국물이 땡겨서 김치찌개까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이날도 좀 많이 먹었네요. ^^;;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자리를 가진 승림대디였습니다.


맛집정보

박고볼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42-16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연예인들이 많이 온다는 박고볼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Appealing. So splendid.

와 김치찌개 색깔이 예술이네요 고기도 신선해보이고~

넵.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eunglimdadd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고기상태 엄청 좋아보이는군요! 델리가서 한식먹고싶을꺼같아여ㅜㅜ

델리 가시는군요. 잘다녀오세요~~!!^^

고기굽기의 달인..본점하나 내시지요..

흠. 제가 모든 고기를 구워드릴 수 없어서 못하고 있습니다. ^^;;

맜있게 드셨나요. 고기가 맜나보여요 ~~^^

삼겹살은 역시 김치도 구어도 같이 먹어줘야죠
꿀맛!!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42-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