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스시 뷔폐에 다녀온 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며칠전 장인어른 생신 기념으로 대구에 있는 스시 뷔폐를 다녀왔습니다.

집 근처보다는 한번 나가서 먹자는 취지로 대구 수성못에 가봤는데요.

매장으로 가는 길에 이쁜 꽃이 있어 찍어봤습니다.

매장 앞에는 인산인해이던데요. 저는 예약을 해서 쉽게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예약 전화도 한 30번해서 간신히 통화했네요. ㅠㅠ)

뷔폐의 조건은 아래와 같구요.

들어가서 방으로 잘 안내받았습니다.

이제 뷔폐를 고르러 가보는데요. 종류가 다양하게 있으며, 즉석에서 만들어주니 그 점은 좋았습니다.

요리중에서는 아래의 3개 요리가 인기가 좋았네요.

그리고, 즉석요리는 새우버터구이와 튀김류가 있었는데요. 마나님이 아이들 까주느라 고생이 많았습니다. ㅠㅠ

후식으로는 과일, 빵 등이 있었고, 최고 인기 메뉴는 아이스크림과 팥빙수였습니다. ㅎㅎ

배터지게 먹고 와서 폭풍 칼로리 소비를 하였는데요. 그랬더니 그 다음날 몸이 좀 피곤하네요. ^^


음식 : ★★★★★★☆ 대구음식치고는 초밥에서 비린내가 전혀 없고, 조리음식도 맛있었음
응대 : ★★★★☆☆☆ 처음 자리로 안내해주는 것은 친절하나, 사람이 많아 바쁘심
매장 : ★★★★☆☆☆ 매장은 인테리어는 멋지나, 화장실이 매장에 비해 아쉬움
주차 : ★★★★★★☆ 큰 건물이라 주차장은 좋음


총평 : ★★★★★☆☆
한줄평 : 내륙에서 스시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나 뷔폐의 특성은 고려해야하는 집(예약 필수)


맛집정보

바르미스시뷔페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433-2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스시 뷔폐에 다녀온 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회도 신선해 보이고 맛있어 보입니다.^^

곧장곧장 준비해줘서 맛은 괜찮았습니다. ^^

처가가 이 식당인근이라 자주 들렸던 곳이지요. 어르신들 말씀이 스시 종류가 과거와 비교해 한두개씩 줄어든다고도 하네요.

그렇군요.... 맛은 괜찮았는데, 뷔폐라는 특성상 사람이 많을 수 밖에 없고 그에 따른 불편도 좀 있긴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43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즐거운 먹빵이리군요 보는 저도 먹을거리에 눈이 즐겁습니다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eunglimdadd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수성못에 있는 그곳이군요.
더운데 오리배 타는 사람 좀 있던가요? ㅋ

날이 더우니 오리배에는 사람이 없던거 같습니다. ㅎㅎ

수성못에 저런 곳이 있었네요.
하긴 제가 수성못을 가 본지가 너무 오렌지기는 합니다.
수성못 주위에 얼마나 발전을 했는지...
루프탑에 맥주 마시는 재미도 있는 곳이죠.

저도 2~3년 전에 10년넘어 가보니 많이 변했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