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수제맥주와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곳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고향 친구들과 함께 1차를 하고 2차로 맥주집을 갔습니다.

수제맥주를 저렴한 편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며, 깔끔한 매장이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image.png

image.png

고향친구들하고 맥주를 시키고 피자도 반반 시켜봤는데요. 피자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image.png

이제는 건강 이야기가 대화내용에서 나오고, 살아가는 이야기가 주된 내용인데요.

image.png

따뜻한 피자위에 타바스코 소스와 파마산 치즈를 올려서 먹었는데요.

image.png

맛이 아주 괜찮았습니다.

image.png

건강을 위해서 짠을 했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니 술마시면서 건강 이야기한 것은 좀 아니긴 했네요. ^^;;

image.png

메뉴도 정갈한데요. 나중에 한번 더 와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image.png

image.png


음식 : ★★★★★★★ 맥주 맛과 피자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응대 : ★★★★★★☆ 손님이 많으셨는데, 잘 응대해주셨습니다.
매장 : ★★★★★★☆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좋은 장소인거 같습니다.
주차 : 주차장을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총평 : ★★★★★★☆
한줄평 : 나중에 피맥하러 다시 한번 와볼 만한 곳


맛집정보

Bronx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도화길 42-1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수제맥주와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unglimdadd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저도 감사합니다. ^^

별이 제일 많은거 같습니다 ㅎㅎㅎ
피맥좋은데 넘 맛나보입니다 건강은 평소대 챙겨줘야하는거 같아요^^

맛이 가성비 대비 괜찮았습니다. ㅎㅎ

잘 보고, 풀보합니다~~
경남/부산권에는 없나요.ㅠㅠ 입에 침이.... 주르륵

프랜차이즈라 찾아보니 부산 2군데, 경남 3군데 정도 있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http://www.pubbronx.com/franchise

피맥 너무 좋지요!!~ 그리 멀지 않으니 저도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프랜차이즈라 보니깐 서울, 경기지역에 많이 있네요. ^^

맥주도 맛나고 피자는 더욱 맛나겠네요. 한국 피자가 유럽보다, 본고장인 이탈리아보다 더 맛있어요 ㅎㅎ

저는 반대로 이탈리아에 가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해외를 많이 나가보지는 않았지만, 유럽은 한번 꼭 가봐야겠습니다.

이탈리아 피자는 엄청 짭니다 ㅠㅠ 너무너무 짜요 ㅠㅠ
유럽은 볼 것도 멋진 곳도 참 많죠ㅎㅎ

브롱스좋아요 맥주넘나맛있는ㅜㅜ!!!

가성비 좋더군요.... ^^

수제 맥주가 맜나겠어요. 짜릿한 목넘김 상상만 해도.
감칠맜나요.

넵.... 맛이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

맥주가 어마어마하게 부드러울 것 같아요 ㄷㄷ

맥주 맛도 좋았습니도. ^^

좋은시간 보내시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옴마나~ 오늘 저도 강남에서 갔는데~ 옴마나~

^^ 전 금요일이라 대구에 내려왔고 예전에 다녀온 것이네요.
카일님은 브롱스 강남점을 다녀오셨군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