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중식의 기본이 맛있는 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중식의 기본이 맛있는 집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저희 고향집에 갔다가 발단이 되었는데요. 어머니께서 한번 탕수육을 해주시는 바람에 아이들이 탕수육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 어렸을 때만 해도 짜장면, 짬뽕이면 좋아했지만, 이제는 탕수육도 기본으로 시켜야 하네요.^^;;

아이들이 탕수육 이야기를 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ㅎ

대구에서 짜장, 짬뽕 등 기본 음식이 맛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매장이 깔끔하네요. 아이들 식탁도 준비되어 있구요.

음식점내와 메뉴판 한켠에 아래와 같은 글씨도 있네요.

이곳은 생수와 단무지를 아래와 같이 주네요. 개별 위생에 안전하겠다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노란 색소도 안쓴다고 합니다. ㅎ

1호가 흰옷이라 앞치마를 부탁드렸더니 아래와 같이 또 개별이네요.

저희는 배가 아주 안고팠기에 짜장 곱배기, 짬뽕 곱배기, 탕수육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탕수육은 찹쌀에 전분가루로 했는지, 투명하면서 바삭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짜장은 기본에 충실했는데요. 한입 먹자 부드럽고 부담이 없었습니다.

짬뽕도 추천할만한데요. 옛날 짬뽕과 교동 짬뽕의 좋은 점만 가지고 온거 같습니다.

돼지육수로 맛을 낸거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이 맛을 좋아합니다.

돼지고기와 해물이 만나 구수하면서도 해물향이 느껴졌습니다.

아래는 메뉴판인데요. 한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을 제외하고는 24시간으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체인점 같은데 대단하네요. ㅎ


음식 : ★★★★★★☆ 최신 맛과 예전 맛이 혼재되어 맛이 괜찮은 집
응대 : ★★★★★★☆ 필요한 것도 부탁드리면 흔쾌히 가져다 주심
매장 : ★★★★★★☆ 매장도 깔끔하고 괜찮으나 홀은 없는 듯함
주차 : ★★★★★☆☆ 가게 뒤에 15대 내외 주차 가능하나 조금 좁음


총평 : ★★★★★★☆
한줄평 : 짜장, 짬뽕, 탕수육 기본음식을 탄탄하게 잘 하는 집


맛집정보

짬뽕지존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177-6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중식의 기본이 맛있는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음식도 정갈하고 맛있어보이지만 무어보다 개별포장된 앞치마가 인상적입니다 손님에 대한
섬세한 배려가 이미 맛집일수 밖에 없는것같아요

넵. 비닐 포장이 아쉬울 수 있느나 개별 사용은 좋았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서비스도 최고구요~

넵. 맛이 괜찮았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177-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eunglimdadd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아주 깔끔한 음식점이네요
추세에 맛게 혼밥족을 위한 식단도 마련되어 있고 센스있네요^^

넵. 혼밥족을 위해서 자리도 있더라구요. ^^

대구는 음식도 싸고, 맛도 있지요 :)
저도 어릴적 어머니가 해주는 탕수육으로
중식에 입문했는데...
엄마표 탕슉이 그립네요.
와이프는 구박만 해서 ㅎㅎ

모두 똑같네요. ㅎ 이젠 어머니도 귀찮다고 하시다가 손주들 성화에 해주셨네요.

중국집치고 최고네요 깔끔하고 맛있고ㆍㆍ가보고싶은곳 입니다

넵. 기대안하고 가서 그런지 한끼 간단히 하기 좋았습니다. ㅎ

엄청 깔끔하고 맛있어보여요~~~ ^^

맛이 괜찮더라구요. ^^

문구가 너무 맘에드네요 ㅎㅎ짬뽕한그릇도 명품처럼 만든다는말. 믿음이갑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