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마스와 야경이 있는 까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노원동의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들렀다가 근처에 분위기 좋은,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자주 올라오는 까페가 있다고 해서 들러봤습니다.

out (9).jpg

out (8).jpg

침산공원 테니스장 부근, 언덕 아래 낡은 주택가 사이에 있네요. 네비찍고 공장 사이를 지나가면서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이런 곳에 까페가 있어?입니다.

out (7).jpg

가정집을 개조하여 지은 까페 같네요. 2층은 별다른 제지없이 출입가능해보이지만, 그래도 계산부터 하고 올라가는 게 인지상정.

in (3).jpg

in (4).jpg

in (5).jpg

in (6).jpg

방 네 개 짜리 주택같아 보입니다. 중앙의 화장실만 남기고 벽체를 틔워놨네요. 중앙의 화장실을 기준으로 한 바퀴 빙 둘러가며 가게 구경을 하고 주문을 합니다. 미니 빔프로젝터가 있는 공간도 있고, 거울이 있는 공간도 있고, 유리벽을 세워 방처럼 느껴지는 공간도 있고.. 손님이 많을 때는 다소 부담스러울 것 같은 구조입니다. 다행히 손님이 3팀 정도라 각자가 각자의 공간에서 속닥거리는 분위기였습니다.

in (1).jpg

242 (22).jpg

아이스아메리카노, 핫초코, 딸기케익. 맛은 특별할 게 없는 그런 맛. 커피마시러 가기에는 부담스럽지만 분위기값으로는 아깝지 않은 가격.

out (4).jpg

out (5).jpg

out (3).jpg

전망이 참 좋습니다. 바로 앞 공장도 좋고 멀리 신천대로인지 경부고속도로인지 차를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런데서 삼겹살 구워먹으면 참 맛있겠네요.

out (2).jpg

out (6).jpg

in (2).jpg

봄날 저녁에 있기엔 좀 춥고, 맑은 여름날 옥상에 서서 한참 시간보내다가 가면 좋을 것 같은 옥상입니다. 이쪽으로 출장올 일이 있으면 잠깐 들를 것 같은 까페. 바로 아래 써놓은 주소는 네이버주소 기준입니다, 포스트 최하단의 구글주소는 위치가 조금 이상하네요.

주소: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남로9길 5
상호: 침산피크


맛집정보

침산피크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북구 노원동 침산남로9길 5


다마스와 야경이 있는 까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입니다^^!
@shin 님의 퀄리티 높은 <다마스와 야경이 있는 까페.>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hin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2층에 다마스를 어떻게 올린거래요. 거중기를 이용했을려나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그거 말고는 방법이 없었겠죠?

카페가 아기자기 하니 예뿌네요~~
의자들이나 소품들도~ 주인의 마음이 많이 담겨있는거 같아요~^^

요즘 전국적으로 이런 분위기 좋은 까페가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사진에는 담지 못했는데 벽에 걸어놓은 추상화 스러운 그림도 좋았습니다.

전망과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전망이 백점입니다. 날씨 좋은 날 또 한 번 가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북구 노원동 침산남로9길 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카페도 예쁘고 야경도 참 예쁘네요 ㅎ 다마스도 인상적입니다. ㅋ

ㅎㅎ제 댓글이 늦었네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