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인데 얼마나 맛있길래 기다려서 먹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시린입니다! 오늘은 욕지도에서의 마지막 날이었어요. 신기한 게 하나도 아쉽지 않았답니다. 정말 알차게 여행했거든요! (내일부터 여행 포스팅 올릴테니까 잘 봐주세요!)


 마지막날이니만큼 맛집을 찾아다녔는데요. 몇 년전 욕지도에 가 보신@fuggy님께서 '한양식당'을 추천하셔서 배편까지 미루고 점심을 먹었습니다! (컴퓨터 문제로 스크린샷 복사가 안되네요.ㅠㅠ)



IMG_7209.JPG



 여러 골목을 지나 드디어 도착! 뭔가 연륜이 있어 보이는 맛집입니다! (욕지도 맛집을 쳐보면 이 집이 제일 먼저 떠요!)



IMG_7205.JPG



 섬인데도 불구하고 기다려서 먹어야 했어요. 다행히 구름이 좀 끼어 있어서 그리 덥진 않았어요! 얼른 들어가서 먹어보고 싶었네요. 한 20분 기다린듯...ㅠ



IMG_7211.JPG



 메뉴는 저렇게 있습니다! @fuggy님의 추천과 제 취향을 고려해, 저는 짬뽕을 시켰습니다. 친구는 짜장면!



IMG_7213.JPG

제 짬뽕입니다!


IMG_7216.JPG

친구의 짜장면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이 가게 짬뽕의 특유의 고소한 맛과 매콤한 향이 일품이었습니다. 해산물은 얼마나 많던지... 곱빼기를 괜히 시켰나 했습니다.ㅋㅋ (근접샷이 있었는데 @tasteem에서 DSLR 파일 형식인 CR2 형식을 지원하지 않아서 못 올립니다. 크흡... 테이스팀! 해결해줘요!)



IMG_7218.JPG



 다 먹고 실내 한 컷 찍었습니다. 주방장님이 한 분이셔서 엄청 힘드실 것 같더라구요. 섬인데도 사람은 넘쳐나고... 그래도 열정을 갖고 일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서빙도 직접 하시고 인사도 한 분, 한 분 나가실 때마다 해주시고! 참 정감있고 맛있는 맛집을 오랜만에 왔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되시면 욕지도의 '한양식당' 꼭 가보세요!



맛집정보

한양식당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통영시 욕지면 서촌윗길 183-3


섬인데 얼마나 맛있길래 기다려서 먹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진짜 맛있어보이네요..ㅋㅋㅋ 이런데는 가봐야하는데... 통영..우리 외할머니집가면 꼭 가봐야지 욕지도..

꼭 가보세요! 정말 좋아요. 낚시 좋아하시면 더 좋으실 거예요!

오....?? 정말요? ㅋㅋㅋ 왠지 욕지도 옛날에 분명 가봤을거에요... ㅋㅋㅋ 외가가 통영이다보니 거기서 꽤 지냈었거든요

욕지도에 저런곳이 있다는게 신기하군요~
비주얼도 엄청 맛있을것 같네요

후덜덜 합니다. 먹어보자마자 '아, 맛집이구나.' 했습니다.ㅋㅋ

결국 드셨군요!! 부럽습니다 ^^

ㅎㅎ추천 감사했습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irin418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You received 2.41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8.10. Congrats!

와~언제 욕지도가면 꼭 들려보고싶은 곳이네요~!!

꼭 가보시죠!!

Congratulations @sirin41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하 이미 쓰셨군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