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무스타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저희 회사 근처에 있는 오므라이스+돈까스 집입니다~
제 구형 폰으로 찍어 사진이 안습인데요 ㅠㅠ

이 집 진짜 맛있어요~ 점심시간에 가면 30분은 줄 서야 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일부러 좀 늦게 가기도 해요.
돈까스와 오므라이스 하면 여자분들만 좋아하실것 같은데 여긴 저희 회사 직원들 다 좋아해요 ㅎㅎ 팀별로 따로 나갔는데 여기서 다 만나적도 있고요 ㅎㅎ 저희 대표님도 손님오시면 가끔 여기서 드시더라구요~

IMG_2460.JPG

돈까스와 오므라이스 세트메뉴인데 저희는 주로 투데이 스페셜 먹어요. 메뉴가 통일되면 좀 빨리 나올까 해서요 ^^

IMG_2455.JPG

기본으로 돈까스와 오므라이스는 맛있구요~
저 마카로니 샐러드가 독특해요. 샐러드 드레싱에 겨자가 섞여있어서 약간 톡 쏘는 맛이라 좀 느끼할 수 있는 오므라이스 돈까스메뉴와 조화가 잘 되는것 같아요

IMG_2458.JPG

오므라이스 소스도 충분해서 전 가끔 돈까스 소스 없이 오므라이스 소스에다 찍어먹기도 해요

IMG_2456.JPG

저희 이사님도 가끔 가시면 매운 음식을 좋아하신다고 겨자를 듬뿍 뿌려 드셔서 저도 따라해봤는데 맵더라구요 ^^;;

IMG_2454.JPG

북어 뭇국인데 이게 또 일품이에요~ 메뉴 특성상 돈까스랑 오므라이스 다 먹어갈 때쯤 약간 느끼할 수도 있는데 국물이 약간 칼칼해서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제가 국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 국은 진짜 맛있어요!!

IMG_2453_.jpg

메뉴가 잘 보이실지 모르겠네요 ;;

IMG_2461.JPG

부부가 운영하시는것 같은데 남자 사장님은 요리하시고 여자 사장님이 홀 담당이신데 친절하시고 센스 만점! 이세요.
테이블 상황 살피시다가 반찬, 국 리필이나 여분의 물티슈 등 필요한거 있으면 부탁드리기도 전에 먼저 가져다 주세요.

점심시간에도 자주 가지만 저는 저녁에 공연이나 전시회 약속 있는데 저녁 먹을 시간이 빠듯할 때 여기서 먹고 가기도 해요.
사진을 찍은 날도 점심시간이 아니라 공연약속 때문에 후다닥 저녁 먹어야 해서 혼자 먹으러 간 날이었어요.

이 근처에 회사들이 많아서 점심시간 살짝 피해서 가시면 좋습니다~

맛집정보

오무스타 도곡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 467-6


오무스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klar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콘테스트의 행운은 멋진 포스팅을 해주신 분에게 양보해야죠!
전 참여에 의의를 두겠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시죠? ^^

투데이 스페셜 엄청 푸집하네요 😍👍🏻👍🏻👍🏻
돈가스는 언제 먹어도 맛나쥬 ㅎㅎ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돈가스 좋아하시는군요~ ^^
정말 푸짐해서 항상 남기는데 며칠전엔 욕심껏 다 먹고 배불러서 죽는줄 알았어요 ㅎ;;

피자랑 돈가스를 미틴듯이 좋아합니다 ㅎㅎㅎ
초딩입맛이구요 ㅋㅋ

ㅋㅋ; 즐길 수 있을 때 즐기세요~~
좀 더 지나면 바뀔수도??
하긴 그래도 피자는 영원하죠! ^^

돈까스 침이 꿀꺽 꿀꺽

맛있긴 합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여행기 주로 올리고 있는 뉴비입니다~
팔로우 하고 가끔 뵙겠습니다 ^^

오믈렛 돈까스 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네요 ㅎㅎ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군요~~ ^^

댓글 감사합니다~
주로 여행기 올리고 있는 뉴비입니다 ^^
팔로우 하고 가끔 뵙겠습니다 ㅎ

Congratulations @sklar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upvotes.
You got more than 3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회사 직원들이 다 좋아한다면 음식 맛은 확실한 것 같아요~
먹고 싶네요~^^

사진이 안습인데 먹고 싶다고 해주시니 ㅎㅎ 감사합니다! ^^
아래 댓글에도 썼지만 응원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포스팅에 좀 더 정성을 들여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세먼지가 심한데 호흡기 건강 유의하세요! ^^

점심에 사람이 겁나 많을만한 비주얼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사진이 허접한데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
응원해 주시는 분들을 생각해서라도 좀 더 정성스럽게 사진을 찍어야 할 것 같습니다 ^^;

@sklara 테이스팀은 보이콧이지만...
그래서도 더욱 궁금한점~!
프렌차이즈 포스팅 금지 규정 없어졌나요?
테이스팀은 스팀커넥트도 연결 끊고 관심 1도 없어 접속 안하기에 여쭤봅니다~!

만약 프렌차이즈 포스팅 금지 규정이 남아 있음에도 운영에서 그냥 묵인한 것이면
형평성 없는 운영이 되는 것이며
테이스팀 보이콧하는 정당성을 더욱더 제공해주는 것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규정에 대한 부분은 잘 모르겠어요~~
@bluengel님의 소신은 존중합니다!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