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어 명품이 되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평택 놀러갔다가 맛집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에요~
고등어 구이래서 시장에 있는 오래되고 허름한 맛집을 생각했는데 커피숍 분위기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일단 모두가 대 만족했어요

IMG_4334.JPG

IMG_4330_.jpg

테이블 가림막을 화분이 대신해주니까 보기에도 좋더라구요

IMG_4342.JPG

생선구이 집인데 조명도 예뻐요 ㅎ

IMG_4332.JPG

줄서서 먹는다 하고 예약도 포장도 안된다고 해서 일부러 직장인들 퇴근시간보다 일찍 갔어요. 5시 반쯤?
먹고 나올때쯤 되니 빈 테이블이 거의 안보이던데 저희가 갔을때가 월요일인걸 감안하면 주말엔 정말 줄서서 먹을 수도 있을것 같아요~

IMG_4337.JPG

음식사진은 어케 찍어야 맛있어 보일지 ;;;

IMG_4339.JPG

IMG_4340.JPG

고등어구이 삼치구이 고등어조림 시켰는데 제육은 기본 반찬인가봐요

저는 다 맛있었는데 일행중 전주출신의 음식 잘 하시는 분은 조림이 좀 달다 하시더라구요

IMG_4353.JPG

반찬 리필은 셀프서비스구요~ 특히 채소반찬이 많아서 좋았어요

IMG_4341.JPG

메뉴판은 미처 못찍어서 저희 계산서로 대신해요 ^^;
룸이 있는걸로 보아 간단한 모임도 가능할듯요~


맛집정보

고등어 명품이 되다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464-5


고등어 명품이 되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klara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sklar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 pos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Thank you~

큼지막한 생선구이에 제육이 기본이라니 대단하네요 ㅎ

감사합니다~
여러개 시켜서 그런건지는...잘 모르겠어요
주니까 그냥 맛있게 먹었네요 ^^

식당이 깔끔하네요 음식도 정갈하게 나오고~
충분히 먹음직스러운 사진들입니다^^

감사합니다~ ^^
테이스팀에 글을 쓸 땐 음식 맛에 관련된 형용사도 좀 사용하고 그래야 하는데
쓰다보면 익숙해지겠죠?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 밤 되세요!

건물에 돈 꽤나 들였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고등어라는 도구가
누구의 손을 거치느냐에 따라서 명품이 될지 않될지
결정될듯 하네요

웬지 철학적입니다 ^^
편안한 주말 밤+휴일 되세요 ~ 감사합니다 ^^

nTOPAZ 스팀잇 계정 팔로우 이벤트(최대 $1.25 👍)

참여 감사합니다 😊


푸짐하고 먹으면 건강해질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감기는 좀 나아지셨는지 모르겠네요~
몸조리 잘 하시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464-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안오시는줄 알고 다른 글은 muksteem 태그 뺐는데 ㅎㅎ 이제부터 착실하게 태그 상요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