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자탕을 숯불에..?? @신동궁..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신동궁숯불구이"

photo by @skt1


보글보글, 진한 국물 맛과,, 뼈와 함께 등장하는 감자탕을 상상 했다면, 큰 오산 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뼈와 그 속의 살의 조합으로 더욱 맛깔나는 감자탕의 모습은 유사하지만, 매콤함의 끝판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매운맛과 함게 하는 맛은.. 충분히 기대 이상이 아닐까 합니다.

(이미, 전통(?)만큼이나 강남일대에서 입소문이 있는 식당으로,, 역삼본점과,, 선릉직영점.. 명동..등.. 몇 개 점포로 확장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방문해 본 곳은 역삼본점이라.. 오늘 방문하여 또 한번의 맛있는 식사 겸 안주빨(?)의 좌표는 역삼동으로 정해 봅니다.


푹 삶아진 뼈에,, 매콤달콤한 양념이 한가득...


쌓여가는 녹색병(?),, 갈색별(?)... 멈춰지질 않네요~ ㅎㅎㅎㅎ

(단촐한 기본 셋팅,, 뜨끈한 탕국물이 같이 서빙 됩니다..)

오늘은.. 신동궁감자탕과 함께..달려 봅니다~!!

(참고로, 식당 앞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저녁시간 보다,, 조금만 일찍 움직이면~ ^^; 찜 하실 수 있다는...)



맛집정보

신동궁감자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테헤란로10길 11


# 감자탕을 숯불에..?? @신동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kt1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skt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요즘 뭘 이리 잘 드신데유?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테헤란로10길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신박한 요리네요.
먹고싶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