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제맥주 3대 장인(?)이라는.. @크래프트한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맥주면 그 맛이 다 그 맛 아니야??" 라고 했다가,

"참 무식하네요.."

"너 앞으로 아는척 하지마.."

"..."

라는 소릴 들었었던 기억을 떠올려 봅니다..


술자리가 좋은것이지.. 술이 뭐..그리 좋다고...~ ^^;
말이죠.. (구박하기는.. ^^;)

지난 여름 출장 덕분에,, 정말,, 이런 괜찮은 맥주 맛도 있구나..라는 경험을 하게 된 이후, 마트만 가면,, 이 맥주, 저 맥주 사다보니,, 맥주의 세계에는 정말 다양함 만큼이나,, 다양한 맛.. 그리고 즐거움이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수제맥주집들 부터, 일정 품질을 유지하는 체인형태의 수제맥주집들...

그 중에서도,, 나름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크래프트한스"..


(다양한 맛 들 중에,,큰 카테고리를 구분하기 위한 샘플러를..먼저 드셔 보는 것도,, 좋지 싶습니다.)

한스라는 이름을 걸어둔,, 필스너, 다크에일, 페일에일.. 그리고 과일향같은 바이젠.;;;

기호에 맞는 것을 찾으 셨다면.?? ^^;

치맥 만큼이나.. 인기있는 피맥..~;;;

이제 즐기실 준비 되셨나요??


큰 일입니다.. 퇴근길 마다.. 생각 난다는...ㅎㅎㅎ



맛집정보

크래프트한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6.7동 노해로85길 10-33


# 수제맥주 3대 장인(?)이라는.. @크래프트한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kt1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부드러운 맥주가 끌리는~ ㅎㅎ

저도.. 점점 부드러운 맛이 좋아 지는 요즘 인것 같아요~^^

미국에서는 피맥이 인기죠 ㅎㅎㅎ.
저도 맥주맛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기분이 좋아져서 마시는라 ㅎㅎ

^^; 정답이십니다.~ 디테일한 맛은 그리 중요하지 않아요~ 기분 좋아 지면 그걸로 정답!! 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