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제?? 생?? 양갱?? 왜 몰랐을까?? @금옥당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금옥당양갱"

photo by @skt1


"수제양갱이 맛있는.."

양갱이라는 식품(?), 품목(?)이 과연..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긴 행렬을 만들어 낼 수 있을까?? 라는 지배적인 생각과 함께 찾은 "금옥당"은.. 최근들어 헛다리(?) 잡은 일 중.. 가장 큰 일이 아니었을까 하네요.~


(어쩌면 고급??, 정성??이라는 이미지 보다는.. 얼음한가득,, 막대 아이스 크림과 같은 느낌이었는데 말이죠.. 물론 달달하니 맛은 있지만,, 그랬기에.. 그냥.. 그 달달함이 다 인줄로만.. )


양갱은 사실,, 마트가면,, 연세좀 있으신 분들 층, 혹은 달달함에 한 껏 매력 일 수 밖에 없는 아이들의 주전부리로 선택 품목인 줄로만 알았더랍니다. ^^;

맛을 보면,,
기존의 생각과는 일단 다른..
즉, 달달함은 덜 하지만,,
왠지 모를 건강한?? 깔끔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

ㅎㅎ, 너무 만족하나요???


생양갱이 있다는 사실도...
감칠맛을 내는 재료와의 조합, 그리고 "생"이라는 이름과 같이 보존료가 없을 수도 있구나 라는.. (보존을 위한 화학적 제품이 가미 되지 않았다는~ ^^; )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네요..

맛있게 먹는법..

잘 보관하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은 까지도..말이죠...ㅎㅎ

일단 집으면,, 내려 놓을 수 없다는...

후딱, 호로록 하고,,
몇 개 더 담아 돌아 가게 됩니다~ ^^;

22.JPG

조만간 다시 찾을 듯한 느낌입니다.~



맛집정보

금옥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132-38


# 수제?? 생?? 양갱?? 왜 몰랐을까?? @금옥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kt1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저도 티비에서 양갱을 선물용으로 포장해 파는 걸 봤어요.
팥양갱뿐 아니라 다양한 재료로 만든 양갱이 있다는 것도 들었구요.
정말 예쁘게 포장된 양갱들이네요.

양갱의 변신을 경험해 보고 싶습니다.^^

요즘양갱은 달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이집도 양갱 좀 하는집인가봐요
패키지도 이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