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여름이 되니까 못 먹는 회가 땡기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여름이 되니까 못 먹는 회가 땡기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smigol입니다. 여름에는 회랑 육회 초밥등을 최대한 자제하려고하다보니까 못 먹는 음식을 더! 먹고 싶어지는 심리 아시죠!? 그래서 저번에 오징어나라에 가서 먹었던 기억을 되뇌이며 테이스팀 포스팅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때는 아마 추운 1월이였는데요 혼자 여친님을 기다리면서 오징어나라에서 광어를 시켜놓고 먼저 소주를 홀짝홀짝 먹었던 기억이 나는 곳이에요.



오징어나라는 체인점인데 대부분 많이들 아시겠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나름 맛 좋은 회가 나오기로 유명한 곳이지요. 삼송역 근처에는 먹을대가 별로 없어서 오징어나라에 항상 손님이 많답니다.



상호명 : 삼송역 오징어 나라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189-6




insert Img
언능 날씨가 풀려서 시원하게 회 한 접시 먹고 싶내유 ㅎㅎ


insert Img
깔끔한 맛인 광어는 뱃살이 정말 담백합니다!!


insert Img

회 한 점 소주 한 잔



insert Img
서더리탕 아마 5천원으로 기억해요~ 저렴한데 국물도 시원하고 밥 한공이 뚝딱이였지요~



역대 최고의 여름을 지내고 계신 스티미언 어려분 우리 모두 성공합시다~! 아자!










맛집정보

삼송역 오징어 나라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삼송로 189-6


[Smigol-tasteem] 여름이 되니까 못 먹는 회가땡기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해산물 류는 뭐랄까 저랑 거리감이 ㅎㅎ
특히나 회는 아직도 무슨 맛인지 모르겠는 1인입니다.
언젠가 맛을 알게 될 날이 있을까요?

활어회는 특히 맛을 못 느낄 수 있지요
참치로 드셔보시면 회의 맛을 꽤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189-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migol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맛있는 한끼하고 오셨군요.

요즘 회로 배를 채우시는군요 ㅎㅎ

회 언능 먹고 싶내유~ ㅎㅎ

제철에도 땡기지만 먹지 못할때도 땡기는게 맛난것들이지요ㅜㅠ

맞아요~ 언능 가을이 왔으면 ~~ ㅎㅎ

올 여름은 정말 최고의 여름입니다..

내년도 이럴까봐 겁납니다 ㅠㅠ

못먹을때더땡기는게사람심리죠!ㅎ

맞아요~!! 언능 가을 겨울이 왔으면 좋겠어요~

광어는 역시 뱃살이죠 ㅎㅎ 군침도네요

모든 생선은 뱃살이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

회는 언제나 맛나게 먹는 것 같아요.저는요^^

흑흑 저도 회 사랑이랍니다~ 특히 참치...!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