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이 거면 술을 안먹을 수 가 없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이 거면 술을 안먹을 수 가 없다!!!





안녕하세요~ 미골입니다. 그저께 토요일 연말정산 받은 걸로 여친님과 참치를 거하게 먹고 왔답니다. 자주가는 연신내 오참치 다녀왔구요 144000원이나 나와버렸네욬ㅋㅋㅋ 연말정산을 48만원 환급받아서 다행입니다! 실장이 2번이나 바뀌는 바람에 약간 어수선 하기도했는데 여전히 서비스는 좋습니다. 새로운 부위를 많이 먹었는데 사진을 너무 안찍었네요.







상호명 : 오참치 연신내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26길 8





insert Img
저는 항상 가면 초밥부터 만들어달라고합니다. 빈속에 술먹으면 금방 취해서요 ㅋㅋ
바로 참치 3번 리필해 먹었습니다.





insert Img
참치와~ 초밥 한 번더!





insert Img
이건 또 다른 부위~!




insert Img
2시간 동안 배터지게 먹었는데 사진을 너무 안찍었네요 ㅠㅠ





워낙 자주가는 곳이라 ㅎㅎ 오랜만에 스팀잇 복귀겸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여름이 오기전에 한 번더 가야겠어요~ 여름에는 회를 안먹으니 ㅠㅠ








맛집정보

오참치 연신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대조동 연서로26길 8


[Smigol의일상] 이 거면 술을 안먹을 수 가 없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역시 가격만큼 멋지네요. 특별한 날에 찾기 좋아보입니다. 사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와주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대조동 연서로26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참치 고급음식이죠..
먹어봤는데 정말 맛이 있어요..
보기에 먹음직스럽네요..

안녕하세요 미리내님! ㅎㅎ 와주셔서감사합니다

Hi @smigo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00 which ranks you at #59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98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migol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술이 부르는 비쥬얼입니다

그쥬? 제가 회를 너무 좋아해서~ ㅎㅎ

갠적으로 스알못인 저느 잘 모르겠지만 고급져 보이네요

ㅎㅎ 참치 함 도전해보세요~!

두 분이서 144000원? 실화입니까?ㅎㅎㅎ
잘 드셨나 봅니다~^^

술을 많이 먹어서 ㅋㅋ 비싼거에여 ㅠㅠ

새싹에 참치 정말 끝내줍니다.

참치참치!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