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은평구 횟집 송강수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은평구 횟집 송강수산






형들 안녕~! 울 본 집은 서울 은평구인데 내가 동내에서 자주가는 횟집이있어서 소개하려고해. 가격도 나름 착하고 스시들이 신선하지~ 그럼 짧은 포스팅 이니까 사진으로 대신할게!!





상호명 : 송강수산
주소 : 서울 은평구 은평로 189-1






insert Img
민물 새우 튀김 존맛





insert Img
민물새우튀김





insert Img
타코와사비





어때!?






맛집정보

송강수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녹번동 은평로 189-1


[Smigol-tasteem] 은평구 횟집 송강수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새우깡 타코와사비 저도 둘 다 좋아합니다..크

소주안주로 술술입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migol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사진을 보니 한 잔 생각 무지 나네요 ㅎㅎ

그지유? 민물 새우깡 진짜 맛나요 ㅎㅎ

새우깡 먹고싶다!!

진짜 튀긴걸로 드세요~ ㅋㅋ

ㅋㅋ 새우 튀김 이였군여. ~ 전 다 먹고 사진을 올리신건줄 착각했네여 ㅎㅎ. 지금시간에 먹을껄 봤더니 쿨컥 배가 고프네여 ㅎ

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요!!

민물새우튀김은 처음봐요. 저 작은 걸 튀겨내다니... 게다가 튀김옷까지 ㅎㅎ 바삭바삭 씹는 소리가 맛있겠어요.

고소함이 진짜 장난 아니에요~ ㅎㅎ

헛 첫 당첨입니다!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민물새우 튀김은 못먹어봐서 신기하네요ㅎㅎ

씨네님 먹어보시면 깜짝 놀라실 껄요? ㅎㅎ

서울 은평구? 난 지방이라 몰라도 됨! ㅎㅎ
민물새우튀김 요고 맛나쥐!!

민물새우 정말 최고에요 ㅎㅎ 새우깡 맛 나는~

민물새우튀김은 술안주로 딱이겠는데여

바다 새우보다 맛난 것 같은...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