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소...소 먹고 싶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소...소 먹고 싶다...🐄



상호명 : 진천 초평한우촌
주소 : 충북 진천군 진천읍 중앙동7길 3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슬슬 저녁먹을 시간이 다가옵니다. 오늘 올리는 테이스팀은 회사에서 회식을 자주 하는 고기집입니다. 여기는 충북 진천에 위치한 초평한우촌 입니다~! 2대가 운영하는 집이고 정육점과 같이 고기집을 해서 고기의 품질이 좋은 곳입니다. 한 달에 한번정도는 가는 곳 같아요. ㅎㅎ 정육점도 같이 하기때문에 가끔식 소잡는 날 소곱창도 사와서 먹는 곳 이랍니다.


insert Img

꼭지살 살치살 제비추리 입니다.



insert Img
소고기는 소금만 살짝 찍어 먹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insert Img
꼭지살!!



insert Img
소를 먹으니 육사시미 서비스입니다~! ㅎㅎ



insert Img



소고기를 굽던 돌판에 양푼 된장과 소면을 넣어먹으면 식사는 마무리~!
아 배고파지내요~!!


회사에서 소고기 또 사줬으면 좋겠습니다. T_T
그럼 @smigol은 퇴근합니다~! 뿅! 이따 게임 방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맛집정보

진천 초평한우촌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중앙동7길


[Smigol-tasteem] 소...소 먹고 싶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우아아 스팀잇 가즈아~

소고기에 된장찌게... 키야...

소고기 된장찌게에요 ㅋㅋ 하 밥 한공기 그냥 없어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migol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헉!! 침넘어 가잖아요!! 스미골님 미워~~ ㅠ
스미골님이 이쁜짓(?) 많이 하면 회사에서 사줄겁니다~ ㅋㅋㅋ

하하핫 그러기는 또 싫타는!! ㅋㅋ 일하는 착한 스미골이 되기 싫어요!! ㅋㅋ

고급 부위제비추리. 배고파욧ㅋㅋ

저 날 아마 고기 값 어마어마하게 나온 걸로 ㅋㅋㅋ

스팀이 올라야 소고기 사 먹을텐데...ㅠ.ㅠ

아... 언제 오를려나요? ㅠㅠ

캬~~ 저도 먹고싶어요~~~ㅎㅎㅎ

오우야 소고기 비쥬얼이...

저 저렇게 비싼 소고기 처음 먹어본 날이였어요 ㅋㅋ

스미골님!! 고기가 정말 안맛있을수가 없네요!!^^
아침 포스팅에 소고기를 두번이나... ㅠㅠ
좋은하루되세요~~^^

소고기 회식 가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