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밤은 낮보다 뜨겁다 ! 참치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이태원에 가면 가끔 들리는 식당입니다. ㅎㅎ 참치도 맛있고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 ! 이죠

알록달록한 등이 달려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술집? 느낌이 나는듯 합니다 ㅎㅎ

늘 참치의 여러 부위 셋트를 시킵니다

가격대도 부담없고 하나씩 김에 싸먹으면 꿀맛 !

상차림은 요렇게 ㅎㅎ

남자 둘이 먹다보니 조금 모잘라서.. ㅎㅎ

새우감바스? 를 시켰습니다. 칠리소스에 새우와 치즈 !!

맛도 괜찮고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시끄럽지도 않아서 좋았던걸로 기억해요 ㅎㅎ

이태원에 가신다면 술집 !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김뱃살참치집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이태원로27가길 18


우리의 밤은 낮보다 뜨겁다 ! 참치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Sort:  

We must let go of the life we have planned, so as to accept the one that is waiting for u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ongjecha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참치집 인테리어가 특이하네요.
참치는 항상 진리죠!! 김에 딱 싸먹고 싶네요

김이 딱 싸서 참기름 찍어먹으면 ㅎㅎ 제일이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참치도 맛깔스럽게 보이고, 특히 감빠스가 맛있어 보입니다.
천장에 만들어놓은 알록달록한 등들이 마치 홍콩 쪽 여행을 온 느낌이 드는 거 같아요.^^

ㅎㅎ 설명을 너무 잘써주셔서 정말 홍콩에 온것같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이태원~ 뱃살^^

그리고.. 제 뱃살은 늘어만 가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