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The Lounge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 @songvely October. 8. 2018. |




「  T H E    L O U N G E  」


|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


DSC02243.jpg


Cafe, The Lounge




고등학교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 함께 들렀던 카페에요. 커피 맛보다는 분위기에 한 표! 순천 카페를 잘 몰라서 검색했는데 ‘더 라운지’는 생긴 지 1년 쯤 된 라운지 카페로 요즘 뜨고 있는 순천호수공원 카페 중 하나였어요.




DSC02245.jpg




입구부터 화사한 분위기가 가득한 The Lounge. 실내는 동글동글하고 머스터드와 민트 등의 통통 튀는 컬러들이 채우고 있어요.




DSC02246.jpg




DSC02247.jpg




대신 바깥의 라운지는 색색의 조명과 원형 쇼파, 캐노피 테이블 등이 어우러져 그윽한 분위기가 있어요. 후기 사진을 보니 화창한 날 낮의 풍경도 정말 멋졌습니다. :) 선선한 바람에 캐노피 커튼이 파란 하늘 사이로 흩날리는 풍경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DSC02249.jpg




유난히 더웠던 그 날은 시원한 실내에 앉아 호수공원의 풍경을 창 밖으로 내다보며 밤 커피 한 잔. 밤에 마시는 커피는 유난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내일 한글날이라 지금도 한 잔 마시고 있답니다. :p 내일 저희 집 햇님군처럼 일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힘내시길.. ;-;




DSC022431.jpg


맛집정보

더 라운지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왕지동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The Loung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앗, 내일도 휴일인가요? +_ + 괜히 부러운걸요 ㅋㅋ (저는 왜 부러워하는거죠;;)
저도 아이스라떼 먹고 싶은데, 요샌 우유만 먹어도 메스꺼워서 슬픕니다. ㅠㅠ

뒤에 보이는 산펠레그리노 탄산수 요새 애정템이예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ongvel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라떼의 빛깔이 너무 곱네요^^
순천에 가끔 가는데... 호수공원이 요즘 핫한곳인가봐요.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저런곳에서 차한잔의 여유가지고 싶네요 ㅎㅎ 저도 내일 출근하네요 ㅜㅜ ㅎㅎ

커피숍의 분위기만큼이나 라떼의 색도 예쁘네요~

캬 민트색으로 저렇게 중간에 포인트를 주다니...인테리어는 딱 제 스타일이네요 ㅎㅎ

호수의 뷰를 내려다보는 라운지라 노래하는 분수처럼 분수쇼도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송블리님이 다녀오신 곳은 뭐든 근사해보여요 ♡

예쁜카페네요
즐거운 한글날되세요

분위기 정말 좋네요~

호수공원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한잔의 여유~ 완전 힐링입니다~

와~ 분위기가 고급져 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