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Jinos, Garden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 @songvely October. 11. 2018. |




「  Jinos   Garden  」


| The Kitchen |


DSC02236.jpg


Jinos Garden, Suncheon




비 내리는 토요일 :) 화창한 여름날의 묵은지 사진들을 가져왔어요. 100년만의 무더위가 한반도를 찾았던 시기, 겁없이 순천만 여행을 떠났을 때였습니다. 마침 순천으로 이사와 자리를 잡은 친구가 하나 있어 오랜만에 얼굴을 보기로 했습니다. (간간히 올라오는 순천 맛집 이야기들은 모두 그 때 갔던 곳들이랍니다.^^;; 스팀잇 덕분에 그나마 느릿느릿 사진 정리를 하고 있어요.)




DSC02242.jpg




현재 조례 호수공원이 있는 자리에는 큰 저수지가 있었다고 해요. 그 자리에 호수공원이 생기면서 이제는 지역 주민들의 산책과 만남의 장소가 되기도 하고, 다양한 공연과 음악분수쇼가 펼쳐지기도 합니다. 호수공원을 중심으로 많은 음식점들과 카페가 생기기도 했는데 지노스 가든도 그 중 하나에요.




DSC02241.jpg




지노스 가든은 호수공원이 훤히 보이는 한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엘레베이터가 없는 낮은 건물이라 어르신들이나 다리가 불편하신 분들은 이용하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DSC02232.jpg




사진 속에 보이는 유리 문으로 들어서면 가장 먼저 한쪽 바닥에 주욱 늘어서 있는 와인병들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검은색 벽과 천정과 그레이 톤의 바닥이 세련된 느낌을 주구요. 사각 나무 테이블이 간간히 놓여있는데 멋스러운 검은색 의자가 참 예뻤습니다.




DSC02231.jpg




사방이 통 유리로 둘러싸여있는 식당이라 빛이 환하게 들어오는데도 곳곳에 조명이 있어 식당 전체가 화사합니다. 분명히 검은색이 가득한 실내인데도 따뜻하고 밝은 느낌이 났어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는데, 멀리서 보아도 깨끗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오른편 안쪽으로 들어가면 단체석이 있는데 하얀 벽면에 EAT, DIE라는 단어가 각각 쓰인 액자가 걸려 있어요. 왠지 열심히 먹어야만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




DSC02233.jpg




지노스 가든에서는 본 메뉴가 나오기 전 식전빵과 함께 발사믹 식초와 올리브유를 함께 내어 놓습니다. 밀가루가 살짝 손에 묻어나는 포슬포슬한 겉면을 가진 식전빵은 한 입 베어 물면 따뜻하고 쫄깃한 속살이 나와요. 새콤 짭짤한 발사믹과 신선한 올리브유와 함께하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납니다.




DSC02234.jpg




DSC02237.jpg




뜨거웠던 여름날, 저는 시원한 레몬에이드를, 친구는 오렌지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음료 가격은 아메라키노 4000원, 에이드 6000원 정도로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치고는 상당히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DSC02240.jpg




저는 한우 오리엔탈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도톰한 한우가 꽤 들어있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함께 접시에 올려져 나온 겨자를 섞어 먹으니 매콤한 겨자의 맛이 파스타의 느끼함을 한 번에 잡아주었습니다. 올리브 파스타와 겨자의 조합은 생각해보지 못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려서 깜짝 놀랐어요. :o




DSC02239.jpg




친구가 주문한 시푸드 파스타입니다. 조개와 새우가 들어간 짭쪼롬한 지중해식 파스타였습니다. 오일, 크림, 로제, 토마토 소스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었는데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친구는 오일 파스타로 선택했어요. 가격은 파스타 모두 15000원에서 17000원 정도였고, 리조또와 피자 메뉴도 비슷한 편입니다. 즐길 시간이 충분하다면 5~7만원대의 지노스 세트 메뉴를 선택해서 와인까지 코스로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DSC02235.jpg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가 반가워 메뉴판도 안 찍고, 이제 보니 식당 외관 사진도 없어요. 식당 홈페이지가 없어 마땅히 가져올 사진도 없네요.^^; 그래도 밖으로 보이던 호수공원의 초록 풍경이 참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호수 가운데에서는 음악에 맞춰 분수가 뿜어져 나오고, 작은 미니 분수대와 수로에서는 더위따위는 개의치 않는 아이들의 물놀이가 한창이었습니다. 부모님들은 아이들 쫓아다니기 바빴구요. :) 그 모습을 바라보며 천천히 식사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DSC02238.jpg




다음에 이 곳을 또 찾게 된다면 해질녘에 들려 레몬에이드 대신 와인 한 잔을 마셔보고 싶어요. :)





맛집정보

지노스 가든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왕조1동 877-12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Jinos, Garde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고퀄이라 안줄수가..커플알러지가있는 전 이만 떠납니다ㅋㅋ앞으로도테이스팀많이이용해주세요

한우 파스타라니 +_+ 저는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만 먹는 편인데 저건 맛있을 것 같아요!

아하!! 김작가님의 입맛은 토마토 소스쪽이군요 :) 그것도 정말 맛있죠- 신선한 토마토에서 나오는 풍미와 감칠맛은 정말 최고에요 ^^

ㅎㅎㅎㅎ 지금 방금 @jsquare 님의 순천만 정원 포스팅을 보고 왔는데 제 포스팅에 송블리님이랑 바로 위아래 포스팅이에요 ㅎㅎㅎ

하핫 요즘 순천만 정원때문인지 순천 찾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얼마 전에 코스모스 포스팅도 몇 개 본 것 같아요- 참 좋은 곳입니다.^^

분위기도 맛도 좋아 보이는군요~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왕조1동 877-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ongvel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오 사진 정말 잘찍으셨어요 ㅎㅎ
보기만 해도 맛있을거 같네요

하핫 카메라가 열일했지요 :) 감사합니다.
집에서 만들어보고 싶은데... 역시 안되겠죠?^^

사진만으로도 고급지고 분위기 있는곳으로 느껴지네요. 즐거운 금요일 저녁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마이너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

저 식전빵 사진만 보고 순간 버섯인줄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아 버섯을 찢어먹는건가 했는데 식ㅋㅋㅋ전ㅋㅋ빵ㅋㅋㅋㅋㅋㅋㅋ한우 파스타 궁굼하네요!! 저는 육식동물이라 고기만 먹어서 ㅋㅋㅋ 도톰하게 들어갔다니 궁굼해요 !!ㅠㅠ

ㅋㅋㅋㅋ 버섯 ㅋㅋㅋㅋ
저도 육식을 매우 즐깁니다 :) 자주 가고 싶은 곳인데 너무 머네요. ㅠㅠ

Congratulations @songvel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