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맛 이런 비쥬얼은 없었다 - 영진댁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워낙 방송에도 자주 나오고 해서 강원도에 가면 일순위로 가보고 싶었던 곳

얼마전 강원도쪽 여행을 갔다가 첫 식당으로 영진댁을 찾아갔다

대문.jpg

정문 앞에 주차할 곳이 별로 없어서 한참을 애먹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뒷문쪽에 아주 넓찍한 주차장이 있어서 약간 허무했다 ㅋㅋ

지금까지.jpg

메뉴.jpg

요즘 한참 뜨고 있는 영화에 나오는 문구를 스피디하게 반영한것을 보니 사장님의 센스가 제법 돋보인다

다소 가격대는 있었지만 주저하지 않고 대왕철판 대를 주문했다

전체.png

싱싱한 해산물에 닭까지 올려져 있어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하는 비쥬얼이 압권이었다

낙지소면처음.png

낙지.jpg

해산물들이 익기전에 먹을수 있도록 나온 낙지소면 맛도 아주 좋았고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신게 우선 마음에 들었다

조개들과 문어는 아주 맛이 좋았으나 닭이 너무 부실해서 먹을 것이 별로 없었던것은 옥의 티

특히 조개는 아이들이 아주 좋아했다

간만에 푸짐한 점심을 먹을수 있었던 영진댁을 이번주 맛집으로 소개해 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영진댁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무다리길 11


지금까지 이런맛 이런 비쥬얼은 없었다 - 영진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엄청 푸짐하네요

비주얼 갑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하~ 저도 해산물 좋아하는데... ㅠ 먹고싶드아~~~~ ㅎㅎ
여기가 유명한 곳인가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데... 제가 티비를 잘 안봐서...ㅎㅎ
저도 강릉가면(갈수 있을지 의문이긴 하네요) 꼭 들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아주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가격이 좀 비싸긴 합니다^^

다음에 가실때 연락주세요? 옆에 끼어 가만히 먹기만 하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전 한번 맛봤으니 다시 가라고 하면 안갈것 같습니다 ㅋㅋㅋ

비주얼이 갑이네요. 맛도 좋았겠지요?

제 기준에선 비주얼만큼 맛은 완전히 기대를 충족하기엔 뭔가 좀 아쉬운 맛
그러나 나쁘지는 않은 그런 맛이었어요
아이들이 조개를 아주 잘 먹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무다리길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푸짐해 보이는게 한번 먹어 볼 것 같네요 ^^
너무 양아 많지 않나 싶었는데 조개류 껍질 빼면 한가족이 감당할 수 있을 듯^^

조금 많기는 많았습니다
닭은 손대지도 못했거든요^^

메뉴판에 있는 대왕 철판 인가요?
한 가족 푸짐하게 먹을 수 있겠습니다.

대왕철판 대입니다
대는 가스를 두개 켜는데도 너무 커서 그런지 잘 익지 않더라구요^^

와우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완전 푸짐합니다!!

비주얼이 폭탄이네요. 와우~ 먹어보고싶은 비주얼!!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