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미구엘 (San Miguel) 사랑 - 가볍지 않은 맥주 한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맥주라고는 오직 카스(Cass) 맥주만을 선호하던 나와 집사람 작년 겨울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을 다녀와서 선호하는 맥주가 변경되었습니다

갈색병의 산 미구엘 (San Miguel) 병맥주

보라카이 여행 첫날부터 그 맛에 빠져버린 산 미구엘

여행중에도 항상 즐겨 마셨고 숙소에 돌아와서도 호텔의 냉장고엔 산 미구엘 캔이 있었지만 이상하게도 캔으로 먹는 산 미구엘보다는 갈색병에 든 산미구엘이 훨씬 맛있게 느껴졌었네요

산미구엘 병.png

요렇게 생긴 녀석입니다 은근 중독성이 있어요^^

간만에 지인이 집에 찾아와서 들른곳은 혁신도시 내에 위치한 오봉자 사롱

테이블.jpg

맥주집 내부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고 벽면 상단에는 세계 각국의 맥주가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여러 맥주중 바로 생각나는건 나의 사랑 산 미구엘 이었죠

맥주.jpg

지인은 칭타오가 좋다고 해서 각자 좋아하는 맥주를 시켰습니다

메뉴.jpg

기본안주가 간단하게 나오고

기본안주.jpg

1차로 배부르게 음식을 먹고 왔기 때문에 안주는 간단한걸로 쥐포튀김을 시켰더니 사장님께서 어포 같은걸 서비스로 주셨네요 맘씨도 좋으셔^^

안주.jpg

서비스에 감동받은 우리 일행은 그날 맥주를 배 터지게 시켜 먹었고 가볍게 맥주한잔이란 말이 무색하게 금액이 10만원이 훌쩍 넘어 버렸네요 ㅋ

이놈의 산 미구엘 드링킹은 브레이크 없는 차처럼 멈출수가 없네요

전.jpg

생뚱맞고 신기하게 생긴 요녀석이 뭔가 하고 살짝 들어봤더니

후.jpg

짜짠~~ ㅎㅎ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확실히 여름엔 시원한 맥주는 진리지만 저처럼 끝까지 달리시지 마시고 테이스팀의 타이틀처럼 가볍게 맥주한잔 즐기시며 행복한 주말들 보내시길 바랄께요


맛집정보

오봉자싸롱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산미구엘 (San Miguel) 사랑 - 가볍지 않은 맥주 한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폭염에 더더욱 생각나는 맥주 한잔^^

오늘도 푹푹 찌네요
시원한 맥주 한잔이 매일 땡기네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제 와이프님 께서 젤 좋아 하는 맥주가 산미구엘입니다.
지금은 모유 수유 중이라 무알콜 사다 놓고 먹는다는 ㅋㅋ
날도 더운데 텃밭 가꾸시고 시원한 맥주 한잔 하시길 ^^

와이프님 젤 좋아하는 맥주시군요
오늘은 너무 더워서 텃밭도 못들렸네요 ㅎㅎ
럭스님도 시원하게 맥주한잔 하세요^^

오! 봉자싸롱... 이름만 들어면 옛날 OB맥주 이런걸 팔아야 할것 같은데... 외국 맥주가 짠~~ ㅎㅎ
시원한 맥주한잔 생각나는 날씨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ㅎㅎ 저도 싸롱이라해서 OB맥주 까지는 아니더라도 생맥주정도 파는곳 인줄 알았는데 완전 반전이더라구요
독거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보기만해도 맛잇겟네요!!

Get Upvotes from 350 members!

Join Our Community now.

10만원이요?! 얼마나 드셨길래 맥주에 10만원이..ㅋㅋㅋㅋ 그래도뭐..여름에 시원하게 한잔하는것도 나쁘지않죠~

간단하게 한잔 한다는게 그만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nki99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가볍게 맥주.. 10만원이 넘으시면 많이 드셨네요 ㅎ
산 미구엘. 저도 한 때 많이 마셨었어요. 요즘은 갈아탔네요;

요즘은 뭘로 드시나요 ㅎ

요즘은 주로 필스너요. 가끔 코젤다크, 기네스 이런거요 ㅎ

필스너 좋죠 ㅎㅎ 정통체코맥주의 맛.

ㅋㅋㅋ
드뎌 오봉자 아줌마 등장이요~~^^

봉자 누님이 오실때 됐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