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개인적으로 음식점에서 식사를 할땐 조용한 분위기를 선호한다

시끌벅적한 홀에서 식사를 하면 밥이 입으로 넘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정신이 없어서 우리만의 밀폐된 공간 그런곳이 좋다

대문.png

충주에 위치한 한우담이라는 식당

내부.jpg

방.jpg

식당 내부가 매우 넓지만 저녁시간대는 손님들이 많이 있어서 여러개의 밀실로 되어 있는 조용한 방으로 예약을 해뒀다

이 식당은 방이 아주 많아서 좋다

고기진열.jpg

예약된 방으로 들어가기전에 진열장에 진열된 싱싱한 고기를 먼저 구매를 하고 방으로 들어가면 된다

메뉴.jpg

고기 이외의 식사류도 주문할 수 있고 기본 상차림비는 성인 5천원, 어린이 2천원을 받는다

상차림.png

고기들.jpg

버섯.png

언제 봐도 행복한 소고기들과 버섯

버섯고기.png

고기굽기.jpg

부위별로 맛있게 굽기^^

육회.png

푸짐한 육회도 한판 주문하고

국수.jpg

후식으로 뜨끈한 소면으로 마무리하니 신선이 부럽지 않았습니다

아주 조용하고 배불리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를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행복했던 식당 한우담을 맛집으로 추천해 봅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맛집정보

한우담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교현동 금봉대로 366


조용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조용한 곳을 엄청 선호합니다.
거기다 소소소^^

꼭 가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불금 행복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onki999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delicious food brother,i like it the food @sonki999

I think beef is delicious.
Thanks brother.

thanks welcome brother.

와우
진짜 대박입니다
쇠고기 너무 좋아요👍

쇠고기는 always right인것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입에서 사르르 녹을꺼 같은 고기 네요
고기는 역시 진리~

입에서 사르를 녹는 맛
고기한점에 소주 한잔이면 세상 부러운것이 없어집니다 ㅎㅎ

너무 시끄러운곳은 정말 싫어요!! 저도 조용한곳~ ㅎㅎ
푸짐하게 구매를 하셨네요~ 캬~ 방금 밥먹고 왔는데... 침이 ~ ㅋㅋㅋ

아무래도 확실히 조용한 식닥이 좀 더 이야기도 나누기 편하고 먹기도 편하고.. ㅋㅋ 근데 확실히 정육식당이라그런지 엄청 싸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교현동 금봉대로 36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겠어요. 고기냄새가 전해지네요.ㅎ

와우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