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갈비 맛에 반하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쪽갈비는 우리집 아이들이 워낙 좋아해서 가끔 마트에서 사다가 해먹는데 이날도 아이들이 쪽갈비를 먹고 싶다했지만 아내가 한주 동안 엄청 피곤했는지 외식을 하자고 한다

진천에 쪽갈비집이 있다는 얘기를 들은 기억이 있어 검색을 통해 인생극장이란 식당을 찾았다

대문.jpg

인생은 한편의 영화와 같아서 인생극장인가?

내부.jpg

잠시 식당 내부를 둘러보고 메뉴판 스캔 개시

메뉴.png

쪽2.jpg

양념 매운쪽갈비와 쪽갈비의 자태

어느정도 초벌을 해 나오는 것이라 기다리지 않고빠르게 먹을수 있었다

쪽갈비.jpg

쪽갈비를 먹기전 맛있게 먹는 Tip은 한번 읽어 주어야 한다

맛있게.jpg

쪽갈비를 맛있게 먹고 입가심은 용궁라면으로 정했다

용궁라면.jpg

라면의 시원한 국물이 전날의 숙취를 말끔하게 해소해 주었다

세상에서 라면국물이 젤 맛있는것 같다


어느날 갑자기 쪽갈비가 먹고 싶을때 찾으면 좋은 인생식당을 이번주 맛집으로 소개해 봅니다

오늘 현충일이네요 일단 묵념한번 하고

저는 오늘 일하고 내일부터 연휴 시작이네요

모두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맛집정보

인생극장 진천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중앙북로 36


쪽갈비 맛에 반하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0^

쪽갈비도 맛있겠고 마지막 용궁라면도 정말 눈을 유혹하는군요.
집에서 홍합넣고 직접 끓여서 먹어봐야겠어요.^^

한때 쪽갈비 엄청 먹으러 다녔는데... 물론 술안주지만^^
인생극장에서 만난 맛있는 쪽갈비네요!!

왜 전 담에 쪽갈비 한번 사주신다는 얘기로 들리죠? 쪽갈비 맛집에서 소주 한잔? ㅋㅋㅋ

맛집은 없어요! 그냥 쪽갈비라 먹는겁니다! ㅋㅋㅋ
뭘로건 한잔 해야죠~~ ㅎㅎ

갈비 비주얼이... 삼겹살?! 순간 갈비 글 들어왔는데 삽겹살이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ㅋ 홍합까지 들어간 라면 국물은 사랑이죠!

전 해장으로 라면 국물이 최고로 좋은것 같아요 ㅎㅎ

뜯어먹는 재미가 쏠쏠한 쪽갈비이지요.

Very very taste foo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인생극장 상호 죽이네요 ㅎㅎ 근데 갈비 비주얼은 더 죽여요 ...윽

으아~ 라면이 더 맛있어도 보여요! ㅎㅎ ^^

food a very tasty brother,i like it the food @sonki999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3418.73
ETH 3094.0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