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돈까스가 유명한 트리플 하우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이들이 스파게티와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그동안 아껴뒀던 식당 트리플 하우스를 찾았다

대문.jpg

최근 매운돈까스로 매우 핫한 곳이다

내부2.jpg

내부3.jpg

내부1.png

생긴지는 몇년 된곳인데 실내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게 되어있고 엄청 깔끔한것이 무척 인상적이었다

메뉴2.png

메뉴.png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마리나라, 등심 돈까스, 그리고 매운돈가스보다 2~3배나 맵다는 2단계 매운돈까스를 주문했다

스파게티.png

스파게티마리나티.png

스파게티 마리나라는 조개와 새우등이 들어간 것으로 맛이 아주 괜찮았다

등심돈까스.png

매운돈까스.png

돈까스중 위의 것은 등심 돈까스 아래것이 매운돈까스(2단계)이다

색상의 차이가 선명하게 느껴지듯 매운돈까스 2단계는 먹는내내 등에서 식은땀이 흘러 내릴 정도로 아찔한 맛이었다

스파게티와 돈까스가 전반적으로 아주 맛있었던 트리플하우스를 이번주 맛집으로 소개해 봅니다

즐거운 금요일 화끈한 불금 보내세요^^


맛집정보

트리플하우스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매운 돈까스가 유명한 트리플 하우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등에 땀이 날 정도라니!! 화끈한 매운 맛 꼭 먹어보고 싶네요~

저도 지난주 매콤한 소스의 돈까스 먹었는데 은근 조합이 좋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손형~ 지금 테이스팀이 안되네요!
머가 문제인지 보고있데요~! ㅎㅎㅎㅎ

테이스팀만 엄청 버벅이네요 ㅎ

특별하지는 않지만 다 맛좋아 보여요~

맛은 참 좋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구요^^

매운맛 2단계 돈까스... 아찔^^

등심돈까스 맛도 비주얼도 참 좋네요.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불금 행복하세요

불금 재미있게 보내세요~

돈가스 먹어본지가 아득합니다. 당장 가고 싶어 지네요.

저도 밥을 좋아하는데 아이들은 외식하면 일순위로 돈까스를 외치더라구요^^

ㄱㄱㅑ~ 매운 돈가스 2단계!! 정말 궁금하네요~

매운것 잘먹는데 등에 땀이 날 정도니 ㅎㅎ 상상하시는 것보다 쪼금 더 맵다 생각하시면 맞을것 같아요

음식점 인테리어가....요즘엔 카페화 되는듯합니다....~이뻐보이긴하는데..맛은 어떨지^

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고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onki999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