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쌀밥과 밥도둑 간장게장의 환상 조합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이들의 동절기 패딩을 장만하기 위해 지난주 경기도 이천에 있는 롯데아울렛을 다녀왔다

매번 이곳을 지날때마다 눈에 띄는 식당이 있었는데 이날은 식사시간대도 맞았고 해서 방문했다

첫입구.jpg

입구.jpg

일단 주차장은 넓었고 차는 만석 식당은 좀 오래된듯 보였다

손님들은 많았으나 방으로 바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을수 있었지만 방에서 꽤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했다

맛있는걸 먹으려면 이정도 쯤이야 뭐 이젠 웨이팅이 아주 익숙하다^^

메뉴.jpg

한가지 코스가 최소 2인분씩 된다하여 우리 네가족은 A코스 2인분과 B코스 2인분을 주문했다

한참을 기다린 끝에 드디어 우리의 밥상에 순식간에 수많은 반찬들이 채워졌다

전체상.png

우와 너무 많이 시켰나?

삼종셋트.png

생선구이, 더덕구이, 코다리 조림과

보쌈.png

불고기.jpg

튼실해 보이는 보쌈, 아이들이 좋아하는 불고기까지

그리고 각종 나물 무침들이 우리 입맛을 사로잡았다

게장.png

아이들과 아내가 좋아하지 않는 간장게장은 나의 전유물이 되었다

난 속으로 생각했다

니들이 게맛을 알아??? ㅎㅎ

이천쌀밥.png

누릉지.png

쌀이 좋기로 유명한 이천인 만큼 아주 먹음직스러운 돌솥쌀밥이 등장했고 고소한 누릉지까지

이날 점심 우리는 너무 맛있게 폭식을 해서 저녁식사를 할 수 없을 정도 였다

반찬까지 완전 클리어~!!!!

그리고 나의 전유물인 간장게장의 마무리

게장밥.jpg

뭐라 표현할수 없는 게껍질 비빔쌀밥의 황홀한 맛에 흠껏 취한 하루였다

식사를 마치고 취향에 따라 아메리카노나 다방커피 자판기도 설치되어 있었지만

식혜.png

살얼음이 살살 얼은 시원한 식혜로 이날 점심을 마무리했다

아주 즐거운 점심 식사였다


11월도 어느덧 중순을 향해 달려가네요

지금 포스팅을 작성하는 이시간에도 겨울을 독촉하는 비가 촉촉하게 내리고 있네요

먹고 죽은 귀신은 땟갈도 곱다고 올해가 가기전에 더욱 맛난집을 찾아다녀야 겠네요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돌솥밥 시골밥상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매곡리 19-3


이천 쌀밥과 밥도둑 간장게장의 환상 조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Tasteem X Promisteem] 와우.. 역시 밥도둑으로 유명한 간장게장!! 잘 보고 갑니다 :)
@promisteem 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

간장게장이 좀 비려서...
양념게장을 더 좋아합니다.
여기서는 홍게로 양념게장을 가끔 해서 먹네요.

가만 보고 있자면 외식비가 장난이 아닙니다. ^^

저희 집사람도 양념게장을 더 좋아하더라구요
전 오히려 양념게장은 별루인데 ㅋ
저희집 신조가 인생뭐있냐
먹고싶은것은 다먹자 입니다^^

간장게장은 정말 밥도둑인듯^^

밥도둑 맞는것 같습니다 ㅎㅎ

간장게장 독식이라니 ㅎ 좋네요
살얼음 떠있는 식혜 시원하게 마시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어제 임대관련 댓글 드렸는데 연장여부 알려주시겠어요?

그 댓글에 답변달았는데 못 보셨나봐요;;

sonki님, 생각해주시니 정말 고맙습니다 ^^
이유가 있어서 임대하지 않고 회수하시는 것일텐데 저만 임대하면 괜히 번거로우신거 아닌지요?
전 연장해도 좋고, 안 되어도 괜찮습니다.

그럼 임대 연장해 드리겠습니다
번거로운건 아니고 잠시 조금의 문제가 있었습니다만 해결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문제 해결되셨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

간장게장 너무 밥도둑이죠~~~
얼음동동 식혜~~~ 시원해보입니다 ㅎㅎ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올세일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입구부터 맛집의 스멜이 나는 것 같더니..ㅎㅎ
정말 다양하게 맛있는 것들이 많이 나오네요^^
살얼음 동동 식혜! 마무리 완벽~

마지막 식혜한잔 마실때 주인분의 친절함에 또 한번 반했네요^^

임금님 수라상이네요~
이천쌀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정말로
다른지방 쌀보다 품질이 좋은지요..?

밥맛은 아주 좋았어요
하지만 다른 지역의 쌀밥도 맛있는집이 많기에 뭔가 특별하다 그런건 없었던것 같습니다
다만 간장게장에 밥을 비벼 먹을때 뭔가 시너지 효과가 났다고 할까요?
뭐 그런것 같습니다^^

와.. 한상 가득이군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더덕구이~!! +_+
시원한 얼음식혜도 너무 맛나겠네요

반찬 하나하나 맛이 괜찮더라구요^^

이천에 쌀밥집은 유명하죠...배고파지네여!

이천 자주가는데 다른집도 한번 들러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ㄱㄱㅑ~

생선구이, 더덕구이, 코다리 조림, 보쌈, 불고기, 간장게장까지~

완전 푸짐하네요~

간장게장 완전 좋아하는데~ 너무 너무 맛나 보여요~

마무리로 얼음 식혜라니!!

배 안 터졌나요?? ㅎㅎ

이날 저녁을 못먹겠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