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곡저수지 주변 유일한 중국집 - 짜장맛에 반하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진천에는 유명한 저수지가 2개 있다

낚시의 메카인 초평저수지가 있고 또 하나의 저수지는 백곡 저수지가 있다

백곡 저수지 주변은 도로가 잘 형성되어 있어 드라이브 코스도 좋고 맛집들도 많은편이다

가족들과 휴일에 가끔씩 드라이브를 가는 편인데 이날도 드라이브 도중 갑자기 중국음식이 무지 땡겼다

중국집이야 워낙 흔하니 가다보면 나오겠지 하면서 중국집을 찾아 헤맸는데 백곡저수지의 거의 끝자락까지 가서야 중국집이 나왔다

이름하여 북경반점

실내.jpg

백곡에 하나밖에 없는 중국집이면서 실내의 인테리어를 보니 아주 오래된 중국집이었다

메뉴.jpg

짜장면은 5천원, 간짜장은 5,500원으로 가격도 아주 착하다

탕슉.png

짬뽕.png

이날 짬뽕과 탕수육 그리고 간짜장을 주문했는데 탕수육과 짬뽕의 맛도 괜찮았지만 이집의 간짜장이 아주 환상적이었다

간짜장1.png

간짜장2.jpg

간짜장에 고기들을 잘게 썰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씹히는 식감과 간이 아주 좋았다

최근에 먹은 간짜장중 가장 훌륭한 간짜장이었다

이런 외진 곳에 이런 맛집이 있었을 줄은 생각도 못했고 앞으로도 짜장면이 생각날때면 집에서 조금 멀지만 이집을 다시 찾으려 한다

그리고 사진에는 못담았지만 옆테이블 아저씨가 시켜드신 우동도 참 푸짐하고 맛있어 보였는데 다음에는 우동도 주문을 해봐야겠다

백곡의 유일한 중국집 그러나 최강의 맛을 자랑하는 북경반점을 아름다운 맛 중국식당으로 추천해 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북경반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백곡면 백곡로 929


백곡저수지 주변 유일한 중국집 - 짜장맛에 반하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드라이브 후 먹는 간짜장맛은 환상적이겠죠~!!!

허기질때 먹는 간짜장도 아주 좋은것 같아요^^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희동네 진천 시내에는 이런 가격대가 없는데 가성비가 아주 훌륭하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onki999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맛있는 곳은 비주얼부터 다르죠. ^^

초평? 백곡? 제가 모르니 안유명한걸로~~ ㅋㅋ
와~ 지도 검색해보니 상당히 큰 저수지군요!! 드라이브 한번 갈까요?
백곡 저수지에서 만나요 우리~~ ㅋㅋ

초평, 백곡을 모르시다니
백곡 저수지에서 등한번 시원하게 떠밀어 드릴까요? 수영 잘하세요? ㅎㅎ

칫! 모를수도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수영은 하긴하는데 이놈에 몸뚱이가 기억하고 있을진 의문입니다~ ㅎ

간짜장 군침도네요~^^

숨겨진 맛집이군요 ~ !!!

북마크 해두겠습니다.

저도 짜장면을 먹으면 간짜장을 먹어요.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가 있어 색다른 맛을 내잖아요.^^
또 출출해지네요.ㅎㅎ

간짜장이 별미같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