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최고의 맛집 소개 - 김치전골이 끝내줍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전날 과음을 했다 하면 다음날 반드시 찾는 충주 최고의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이집의 김치전골을 먹다보면 이마엔 땀이 송글 송글 맺히는데도 먹는 내내 아주 시원하다라는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전날의 숙취는 이 김치전골을 먹는 순간 싹 날아가 버린답니다

금강.jpg

금강식당.jpg

도로변에 위치해 있지 않고 살짝 옆으로 들어가 있어서 정주행으로 차를 타고가다가는 발견할 수 조차 없는 식당

위치상으로는 빵점입니다만 점심시간에는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식사를 할 수 없을 정도로 항상 초만원 입니다

아는 사람만 안다는 지역 맛집입니다

메뉴.jpg

일인분에 7천원이었는데 얼마전 8천원으로 가격은 살짝 올랐습니다만

고기.png

직접 만든 두부와 저만한 고기 덩어리가 일인분에 10개 정도는 들어있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국이나 찌게에 들어간 고기는 잘 안 먹는 편인데 이집 고기는 먹습니다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 것인지 아주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즉석에서 만드는 돌솥밥역시 김치전골과 궁합이 최고입니다

밥을 먹는동안 누릉지에는 취향에 따라 찬물 또는 더운물을 부어놓으면 먹기 좋은 누릉지탕이 완성됩니다

반찬.jpg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는데 예전보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반찬맛은 예전만 못하다는 거네요.

예전엔 예쁜 그릇에 이것저것 다양하게 나왔었는데 식판같은 곳에 담아 나오는 것은 옥의 티!!!

이게 두부 만드는 콩인지 모르겠는데 식당 한편에 쌓여 있네요
두부를 직접 만들어서 이집 두부구이도 참 맛있는데 오늘은 사진에 담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 충주 최고의 맛집으로 평가하는 금강식당을 강추 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금강식당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금가면 마사1길 141


충주 최고의 맛집 소개 - 김치전골이 끝내줍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입니다. @sonki999님의 퀄리티 높은 <금강식당>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두부도 직접 만드는곳인가 보군요
돌솥밥을 주기때문에 8000원인가봐요
(돌솥밥 그릇이 무거워서 일할때 너무 힘들다고 들은 기억이 있네요. )

예전에도 돌솥밥으로 나오긴 했었는데 부득이하게 단가 인상을 한 것 같더라구요^^

저는 김치전골보다
저 누룽지탕^^

누릉지 맛도 짱입니다^^

맛있겠네요~~!! 취향저격입니다!!

한국의 대표 음식이죠... 제 취향도 저격 ㅎㅎ

친구만나러 충주에가면 꼭 한번 들러봐야겠습니다!!
근데 그 고기좋아하는 녀석이 김치를 왜 사먹냐고 난리치겠죠?! ㅠ

ㅋㅋㅋ 고기 사주신다고 뻥치고 가셔서 찌게안에 고기 주세요^^

대박대박!!!
충주 자주 가는데 가면 여기 가봐야겠네요 :)

네 판다팸님 강추입니다 한번 맛보셔요^^

숨겨진 맛집이네요...ㅎㅎ
돌솥밥에 김치찌개가 넘 잘어울리는데요.^^

예 환상의 조합입니다^^

오늘같은날씨에 김치전골 딱인데!
먹고싶네요~~^ㅠ^

슈니님 오랜만이시네요^^ ㅋ

김치전골 너무 맛있을거 같습니다 밥쓰윽 먹고
물부어서 누룽지까지 먹으면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손키님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예 우부님도 즐거운 저녁 보내소서^^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463.21
ETH 3549.83
USDT 1.00
SBD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