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검증단] 아구찜 대신 해물찜으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충북 진천의 스티미언분중 @twinpapa님의 맛집 검증^^

원문 포스팅 : https://kr.tasteem.io/post/13263

해물찜과 아구찜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식당으로 매콤한 것이 땡기면 찾으신다는 식당을 찾았다

@twinpapa님은 아구찜을 드셨다고 해서 우리는 해물찜을 주문했다

대문.jpg

간판을 보니 포스팅의 간판과 일치한다

내부.jpg

늦은 점심시간이라 식당안은 비교적 한산했다

콘.png

이것이 트윈파파님이 무한리필을 자랑하시던 그 센러드콘 ㅋㅋ

아이들이 워낙 셀러드콘을 좋아해서 사장님께 더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웃으시면서 당연하다는듯 신속하게 가져다 주신다

계란찜.jpg

계란찜도 맛있었고

전복.jpg

해물찜에는 그 비싸다는 오징어를 아낌없이 넣어주셨고 사람수 만큼의 전복도 들어있었다

매콤한 해물찜은 매운맛을 좋아하는 우리 가족에겐 딱이었다

좋은 음식점을 추천해주신 @twinpapa님께 감사를 드린다

메뉴.jpg

다만 해물짐 중의 단가가 5만원이라 다소 비싼듯한 느낌은 살짝 아쉬웠다


세상은 넓고 맛집은 많습니다

테이스팀에 소개된 맛집을 모두 방문할 그날까지 테이스팀 도전은 계속됩니다

즐거운 휴일 저녁 보내세요^^


맛집정보

동해안해물탕아구찜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중앙서로 21-3


[테이스팀 검증단] 아구찜 대신 해물찜으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집 검증단 출동이군요.ㅎㅎ

테이스팀 보팅 괜찮네요 8프로 ㄷㄷㄷ

Delicious food I love strange food
I will try it with certainty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중앙서로 2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Wows 😱😍 soooo good and very taste fun food...really i love your all post 📪

꼭 먹거리 엑스파일 착한식당 검증단 같네요 ㅋㅋ
매콤한거 먹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한데,
집에 가면 과연 무슨 반찬이 있을지...ㅎㅎ

언능 고추가루 듬뿍 보충하셔요 ㅋㅋㅋ

오늘 같은 날 좋겠네요.

해물찜은 언제 먹어도 좋더라근요^^

매콤하니 괜찮죠?가족분들 입맛에 맞다니 다행입니다^^

예 아주 맛있게 냠냠 했습니다^^

오옷!! 드디어 검증이 시작되는군요 ㅎㅎㅎㅎㅎ
테이스팀 믿고 갔다가 맛없는 곳 가는 일이 없기를!!! ㅋㅋㅋㅋㅋㅋ

ㅋㅋ
맛은 좋았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onki999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포스팅에서보았던간판을보는기분~!!ㅋㅋ편안한일요일밤되세요^^

ㅎㅎ 주말 잘 보내셨겠죠
마무리 잘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