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에 좋은 식당 바다 양푼이 동태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회사 회식때면 아무래도 인원이 많다보니 넓직한 곳으로 장소를 선택하게 되는데 매일 고깃집만 다닐수는 없고 회식의 최적 장소로 선호하는 곳을 소개해 본다

대문.jpg

충주시 연수동에 위치한 바다양푼이 동태탕

실내.jpg

어마어마한 넓이의 실내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미리 예약만 한다면 단체 회식장소로 무리가 없다

메뉴.jpg

저녁에는 주로 전골에 사리를 추가하면 되는데 가격대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반찬.jpg

기본 반찬은 무난하게 나오고

처음탕.jpg

탕.jpg

동태탕이 펄펄 끓을때 국물 한 수저를 떠보니 그 맛이 아주 시원하다

오래된 냄비는 컨셉이 그런건지 진짜 오래된건지 알수는 없었다

한그릇.jpg

내가 좋아하는 고니와 알들 그리고 아삭한 콩나물의 식감이란 두말하면 잔소리일뿐

라면.jpg

식사 마무리로는 역시 라면이 제맛

단체회식에 아주 적합한 맛집으로 바다양푼이동태탕을 소개해 봅니다

어느새 또 불금이네요

일 마무리 하시고 즐거운 불금 보내시기 바랍니다^^


맛집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동수5길 48


모임에 좋은 식당 바다 양푼이 동태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니고니 알알 ~ 고니 좋아하는데 먹고싶네요.
하 배고프네요 손형!!

주말에 얼큰하게 한그릇 해야겠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onki999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동수5길 4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시원한 동태탕에 소주한잔? 캬~~~~쥑이네!! ㅎㅎ

으아... 마지막 라면 ... . . 크

저는 오늘 점심은 라면으로 해야겠어요 ㅋㅋ

어제 점심으로 동태탕이랑 찜 먹었는데, 오늘 또 시원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소주생각납니다요.

와 겨울에는 정말 꿀맛일거 같아요 ㅎㅎㅎ
저는 알이 젤 좋아요~!!!

동태탕에 라면까지^^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