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음식점 - 마녀주방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우리 가족의 서울 나들이 대학로에서 연극을 보고 찾은 식당

역시나 유명한 식당은 웨이팅은 기본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밖에서 대기하니 카톡으로 진행상황을 알려준다

알림톡.png

장식장.jpg

가면.jpg

마녀가 주방장이어서 그런지 음산한 분위기로 가득하다

테이블.jpg

웨이터의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하얀 가운을 입고 피를 철철 흘리며 서빙을 본다 ㅋㅋ

우리는 다양한 음식을 맛보기 위해 넙적다리 스테이크, 김치칠리 라이스, 알리오 올리오, 눈꽃파스타 이렇게 네가지를 시켰는데 음식이 나오는 속도는 굉장히 빨랐다

김치칠리 라이스

해골밥.png

계란후라이가 해골 모양이다

눈꽃 파스타

파스타1.png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2.png

넙적다리 스테이크

닭.png

으~ 잘린 손가락을 접시에 담아오다니 약간 징그러웠다 ㅋㅋ

전반적으로 음식이 맛있는 편이었고 서빙하는 분들이 여러가지 해괴한 모습으로 분장하고 돌아다녀서 보는 재미가 있었다

이날 맛본 음식중엔 가격이 제일 저렴했던 6천냥짜리 넙적다리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었다

분장.jpg

식당 구석에는 분장사가 각종 분장도구를 갖춘 테이블에 앉아있었고 소정의 돈을 지불하면 분장을 해주는듯 했다

음식도 맛있었지만 우리가족 모두 특별한 경험을 할수 있었던 즐거운 식사였다

개인적으로 오늘 너무나도 바쁜 하루를 보냈기에 피드 방문을 전혀 하지 못했네요

늦은 저녁을 먹고 천천히 방문하도록 할께요

오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맛집정보

마녀주방 대학로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2가 33-2


재미난 음식점 - 마녀주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 여기 가봤어요! ㅋㅋ

가보셨군요
뭔가 색다른 곳이더라구요^^

특별한 곳이네요

컨셉이 있는 식당이군요
재밌네요
음식은 맛있다지만
어린 아이들 데리고 가기는 좀 힘들것도 같네요

어린 아이들은 무서워할것 같아요 ㅋㅋ

카톡으로 대기번호를 받다니~! 이런건 처음보네요~~!ㅋㅋ 신기합니다^^
가게안에 재밌는 요소들도 많아서 음식이 더욱맛있겠네요!!^^

웨이팅시 카톡으로 문자주는 집은 첨이네요
편하고 좋더라구요

"재미난 음식점 - 마녀주방" 의 주사위 통계

rankauthordicetime

last update time : 2018-11-02 22:16:30

헐..
"마녀주방" 대단히 인기가 많은 곳이군요
카톡까지 사용하고 ㅠㅠ

아이들도 이집 페북에서 자주 봤다고 하더라구요
유명한 곳 맞습니다 ㅋ

해골 계란 넢적다리 ... ㄷㄷ
할로윈데이때 가보면 재미있고 맛있을거 같아요
아이랑 같이가면 무슨반응일지 궁금하네요

닝겔 피 음료까지 체험하면 좋아할것 같아요

와우~ 대박~

할로윈 데이에 가면 손님 정말 많을것 같은 곳이로군요~

해골모양 계란 후라이 멋지네요~

도전해보고 싶어집니다~

나중에 도전한번 하시죠 ㅎㅎ

김치칠리 라이스 위에 있는 해골 진짜 리얼하다....

해골 모습인지 당시에는 몰랐는데 사진 들춰보다 보니 해골이더라구요 대박^^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onki999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