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동맛집]빠렛토(일본가정식식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상남동 지나갈때마다
눈에 띄는 식당이 하나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일식을 제법좋아하는편이라
더욱눈에 띈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본가정식 전문 빠렛토라는 식당이
눈에 띄더군요
깔끔한간판이 마음에들어
한번 날잡고 들려보았습니다.

상가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비교적 새건물이예요 백제삼계탕건물 이층으로 기억하면 될듯

어디선가 많이본 그림에 태극마크가 눈에 띕니다
아래는 가게 내부입니다
역시나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합니다.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제법 많은편입니다.
(전 몇가지 주력메뉴만 있는게 좋은데ㅠ)

한참을 고민하다가
연어덮밥 한상과
목살스테이크덮밥 단품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이건 목살스테이크덮밥 입니다.

이것은 연어덮밥한상입니다. 사진기준 우측하단은 나중에 나올 튀김의 빈자리입니다.
구성은 덮밥.셀러드.돼지고기(일본라멘위에 고명으로 올라가는건데 명칭이 생각안나네요ㅠ)
새우장정도가 나옵니다.

전 양파를 매우 싫어하기에
양파가 한가득들어간 연어덮밥은 불호입니다..

빈자리를 마주채워준 튀김입니다.

역시 목살스테이크덮밥은 굿초이스

깨끗히 비웠습니다.
<후기>
1.맛
맛은 쏘쏘합니다. 머 굳이 평가하자면
얼마전 제가 포스팅한 로지쇼코도보다는 아래지만
맛있는 편입니다.

2.위치
새건물이라 지하주차장이 있어
접근성도좋고 주차도 편합니다.

3.가격
가격은 애매하네요.
덮밥단품으로는 적당하지만
한상 메뉴는 솔직히 가성비가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4.서비스
맛집 포스팅시 항상
서비스항목을 포함시키는데 의미가없는듯 합니다.
눈에띄게 불친절한곳은 없기에..
여기도친절한편이구요
다음 포스팅시에는 서비스항목은
제외해야겠습니다.


맛집정보

상남동맛집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마디미로73번길 20


[상남동맛집]빠렛토(일본가정식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부럽습니돠~!!!!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oohyun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벚꽃들도그렇고 내부를 일본스럽게 잘해놨네요 ㅎㅎ저런곳에서 먹으면 밥도 술술넘어갈듯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