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일본식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던 멘야미코

슈밍화미코를 운영하는 신동민 셰프의 가게에요.
슈밍화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고
멘야미코는 좀더 캐주얼한 식당

저는 이런 서브 브랜드 좋아해요.

우동 비스트로 라네요.

내부는 넓지 않은편.

멘야미코 메뉴판

뭔가 0 여섯개짜리 사케가 있는것 같지만
저랑은 아무 상관이 없는 사케군요.

성게덮밥이 먹고 싶어서 간 거긴 한데
재료가 떨어져서 못 먹었어요.

두 번째로 먹고 싶었던 우동과 돈까스를 주문

우동세트가 있길래 그쪽으로 주문했어요.

우동+규동 세트
우동+튀김 세트

그리고 수요미식회 나왔다던 멘야미코 시그니처? 로제돈까스

규동세트

우동이 상당히 맛있어요.
우동 맛있는데를 가본 적이 없어서 그런가요.
그냥 적당한 우동집이랑 화성휴게소 우동만 먹어봐서 그런가

여기는 먹었을 때 오 우동면이 맛있네
라는 생각이 딱 들어요.

우동집은 이제 여기구만 이라는 생각

양념가루 조금 타서 먹읍시다.

튀김세트

새우튀김이 참 좋네요.

새우가 4개인가! 이런 가성비가!!

라고 생각을 했는데

세상은 그리 만만하지 않네요.
가격을 생각하면 4개 나오기 힘들죠.

뒤에 숨어있는 고구마와 가지

같이 나오는 다가랭이 들어가 있는 국물이 좋네요.
소주먹으러 왔으면 이 국물만 놓고도 먹을 수 있겠어요.

사진을 막찍었나
그리 먹음직 스럽지 않네요. ㅋㅋ

그렇지만 맛있어요.
일반적인 돈까스는 아니고
돈까스 위에 치즈 뿌리고 소스랑 같이 끓인듯

나베 위에 올라간 돈까스에 대한 부담이 없는 사람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확실히 맛은 있는데 돈까스의 바삭? 한 면은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음식

뭔가 얼큰한 듯한 소스와 고기치즈가 맛있어요.

그렇지만 저는 다시 오면 우동을 메인으로 먹을 것 같네요.
돈가스는 서브로 2명당 하나 주문해서 맛보고

우동이 맛있었던 멘야미코

이제 우동집은 이쪽으로 오겠네요.

멘야미코
02-511-1227
서울 강남구 삼성동 65

평일, 토요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
일요일휴무


맛집정보

멘야미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삼성로 642


청담동 일본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포스팅을 보니 맛있어보여서 저도 먹어야되나, 하고 있습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teemit2015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새우튀김도 맛이 있어 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