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장작구이" 다녀왔어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슬라이드0001.jpg

아들이 주말이면 고기 타령을한다.
그중에 가장 잘 가는 맛집이 팔당에 있는 온누리 장작구이다.
대부분 1번 이상은 온누리 장작구이를 가보지 않았을까?
하지만 이곳은 팔당에 있는 본점!!
남다르죠..

슬라이드0002.jpg

훈재 오리고기는 나와 아들이 좋아하는 고기.. 1마리를 시켰습니다.

슬라이드0003.jpg

마늘을 숫불 위에 올려 놓고 구워 먹는 맛은.. 딸아이가 제일 좋아한답니다. ㅎㅎ

슬라이드0004.jpg

상추, 양파, 백김차, 무절임 등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있어 너무 좋습니다.

슬라이드0005.jpg

훈재 삼겹살은 마눌님과 딸아이가 좋아하는 고기..ㅋㅋ
남, 여 좋아하는 고기가 다릅니다.

슬라이드0006.jpg

벌써 고기가 팍 중었네요. ㅎㅎ

슬라이드0007.jpg

고기를 다 먹어갈 때 국수를 가져달라고 주문합니다..
공짜!!

슬라이드0008.jpg

숫불 믿에 넣어둔 고구마를 후식으로 먹습니다.
배가 불러도 요것까지는 문제 없어요..

슬라이드0009.jpg

배가 부르니 쉬었다 가야죠?
후문 정원으로 나가면 산책로가 많습니다.

슬라이드0010.jpg

한강 변까지 산책해 보았습니다. ㅎㅎ


맛집정보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본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90


"온누리 장작구이" 다녀왔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Look so delicious thank for sharing!!!

본점은 식사 후 한강변 산책을 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온누리 장작구이 참 맛있죵~^^

본점의 장점인거 같아요.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tore25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이런음식 너무좋습니다. ㅎㅎ

악 술을 부르는 집이군요
오리와 국수가 침고이게 합니다.
한강변에서 한잔 ㅎㅎㅎ
테이스팀 1등 가즈아!!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9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마지막 고구마 후식까지 ^^ 산책하면서 달달한 맥심커피 한잔 하고 싶네요 ^^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