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 베트남에서의 일상(일본 교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18-1.jpeg
어젠 방문한 레탄동에
일본 식당이 몰려있는
먹자골목입니다.

좁은 골목에
아기자기한
일본 음식점, 이자카야 등이
오밀조밀 붙어있네요.

일본 음식을
하나 포장해서
집에 가서 먹으려고
돌아다니다 발견한 식당.

18-3.jpeg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고르다 발견한
교자를 주문했어요.

포장완료했지만,

18-2.jpeg

노릇노릇 잘 구워진
비주얼에 홀려,
그만 식당에서
포장 오픈해서 먹어버렸네요. ㅎㅎ

맛은 있었는데,
너무 빨리 해치워버렸어요.

하나 더 주문하려다
겨우 참았네요.

체중관리를 위해 ㅜㅜ

여기 식당은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다들 해맑은 미소를
가지고 있어서 더 좋았어요.

다음번에는
여기서 파는 매운 라멘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Phu Cu Ro Ya Hakata

score

8a/c1 Thái Văn Lung,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118) 베트남에서의 일상(일본 교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uddenly12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라멘이랑 교자를 같이 먹으면 더 맛나더라구요 ㅎㅎ
당근 시원한 생맥도 추가 해야합니다^_^

다음에는 그 조합으로 한번 먹어볼께요. ^^

역시 만두는 만들어진거
바로 먹어야 맛있죠 ㅎ

그래서 바로 먹었어요. 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만두 한끼식사로 괜찮은듯하네요
잘보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