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 베트남에서의 일상 (베트남 메추라기 튀김.)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한국에서 식당에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메추리알.

그동안 살면서 많이 먹었는데,
그러고 보니 메추라기는
한 번도 안 먹어봤네요.

그래서 찾아간
메추라기 튀김을 파는 베트남 식당.

Cút Chiên Bơ Cô Năm

22-4.jpeg

22-3.jpeg

굉장히 큰 곳이었는데
손님들로 가득 차 있네요.

음식 등장~

22-1.jpeg

22-2.jpeg

바게트 빵과 야채,
그리고 소스
메추라기 비주얼은
미니 치킨 같은 느낌이었어요.

맛도 치킨과 거의 흡사한데요.

달달한 양념이 배어 있어서
완전 맛있긴 했는데
양이 좀 작아서
1인분 추가 주문.

22-5.jpeg

베트남에 살면서
처음 먹어보는 맛난 음식들을
많이 알게 되어서 좋네요. ^^


맛집정보

Cút Chiên Bơ Cô Năm

score

54 Đồng Nai, Cư xá Bắc Hải, Quận 10, Hồ Chí Minh, 베트남


(#223) 베트남에서의 일상 (베트남 메추라기 튀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담백해 보이긴 하네요 ~

담백하고 감칠맛이 있었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uddenly12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딱 맥주 안주로 좋겠네요^^
참새 고기는 먹어 봤는데 ㅎㅎ

참새고기는 저도 한국에서 먹어봤는데
그냥 그랬어요. ㅎㅎ

메추라기라니 ㅎㅎ 특별한 한끼네요

정말 특별한 한끼였어요. ^^

맛있죠 메추라기 먹고 싶네요

한국에도 파는 곳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

베트남도 메추리가 있군요
바짝 구워서 맛있을거 같아요

처음 먹어봤는데
바게트를 같이 먹는 게 별미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