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베트남에서의 일상(치킨 라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일본인 거리 레탄동
먹자골목 구석 끝에서
발견한 라멘집.

치킨 누들이라..
궁금한 마음에 들어가 봤어요.

사장님이
일본 사람이더라고요.

아마 라멘 육수를
치킨으로 만든 거 같다는..

사장님 사근사근하고
친절해서 잠시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다 보니
라멘이 금세 나왔네요.

e-3.jpeg

오~비주얼 괜찮네.

e-1.jpeg

제가 계란을
무지 좋아하는지라
추가!!

국물이 조금 짰지만,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

배가 좀 고프기도 했고요.

레탄동에
숨은 맛 집이
많은 거 같아요.

앞으로 이 동네
자주 올 듯하네요. ^^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Tokyo Famous Chicken Noodle

score

8a/g7a Thái Văn Lung,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120) 베트남에서의 일상(치킨 라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uddenly12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식사 잘
그리고 많이많이 드세용
학생이시니
더욱 마음이가네요
항상 글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