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6) 베트남에서의 일상 (개구리 고기 조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주간의 긴 베트남 설날의 후반부는
비엔호아라는
호찌민 옆에 있는 도시에서 보냈어요.

96-3.jpeg

비엔호아에서의 첫째 날 방문한
개구리 고기가 조림을 파는 곳.

Cháo ếch.

96-2.jpeg

96-1.jpeg

체인점인 거 같은데
깔끔하네요.

약간 중국집 같은 느낌도 들고요. ㅎㅎ

96-8.jpeg

조림 세트로 시키니
이렇게 간장에 조린 듯한
개구리 고기와 흰죽이 같이 나오네요.

개구리 고기로
이런 음식이 있을 줄이야.

역시 비주얼답게 조림은 많이 짜서
죽과 같이 먹어야 더 맛있었어요.

개구리 고기는 전에 바비큐로만
구워서 몇 번 먹어봤는데
이렇게 요리를 통해 먹으니
거부감도 덜 가고 더 맛나네요. ^^


맛집정보

Cháo ếch

score

257 Đường Đồng Khởi, Tân Hiệp, Thành phố Biên Hòa, Đồng Nai, 베트남


(#296) 베트남에서의 일상 (개구리 고기 조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uddenly1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개구리..
일단 개구리인줄 모르고 먹고 싶어요 ㅎㅎ

저렇게 잘라져 있으니까
사실 개구리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우리나라도 먹긴하죠! 대부분 약으로 먹긴하지만...
어릴적 개구리를 먹어보긴 했지만... 어떤 맛인지 기억은 없네요!
개구리 조림~ 말안하면 뭔지 모르겠는데요^^

저는 군대에 있을 때
대민지원 나가서 먹어본 기억이 나네요. ㅎㅎ

개구리 다리가 닭다리 같이 크네요.

닭다리정도까지는 아니지만
꽤나 크고 고기도 많이 붙어 있었어요. ^^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⑥ (최대 $1.25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개구리 고기 맛있어 보이는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288.26
ETH 3580.3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