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 베트남에서의 일상(호찌민 옆 비엔호아 -1)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호찌민에 붙어있는
비엔호아라는 도시를
친구와 탐방해 봤어요.

호찌민 가까이 있는
주변 도시들을
좀 구경해보고 싶었거든요.

호찌민보다
좀 낙후된 느낌은 있었지만,
크게 틀리지는 않았어요.

거리는 호찌민에서
1시간 30분 정도 걸린 듯해요.

비엔호아 시내에 있는
나름 큰 Vincom 쇼핑몰에 들어가니
5층에 조그마한 스케이트장이 있네요.

21-1.jpeg

귀여워라. ㅎㅎ

21-4.jpeg

조그마한 오락실과
롯데 시네마도 보였어요. ^^

21-5.jpeg

식사를 하기 위해 간
5층에 있는 일본 음식점
Maneki.

21-6.jpeg

메뉴에서 맛있어 보이는
메뉴를 3개 시켜서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인테리어도
일본 느낌이
물씬 나는 분위기.

처음처럼 소주 병도
보이네요. ㅎㅎ

식사를 한 후에,
오락실에 들려
추억의 게임들을
좀 즐기다가 나왔어요.

호찌민을 벗어나도
이런 큰 몰이 있어서 좋네요. ^^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Maneki

score

1096 Phạm Văn Thuận, Tân Mai, Thành phố Biên Hòa, Thành phố Biên Hòa Đồng Nai, 베트남


(#121) 베트남에서의 일상(호찌민 옆 비엔호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ddenly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완전 제 스타일인걸요 ㅎㅎㅎ

인형 뽑기도 있네요
근데 인형을 미파님이 다 뽑으신듯 . . .
바닥이 보여요

저도 몇번 시도했는데 하나도 못 뽑았어요. ㅎㅎ
은근히 어렵네요. ^^

저는 한번도 한적이없어요 ㅎㅎ

늘 베트남을 이렇게 편하게 앉아 볼수 있게 해주는 글 감사하게 보고 있습니다^^

저도 웹툰 잼있게 봤어요.
재능이 많으시네요. ^^
좋은 밤 되세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쇼핑몰이 깨끗하고 음식도 맛있어보이네요 &&

쇼핑몰안에 스케이트장이 있다는 게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