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5) 베트남에서의 일상 (서울의 밀크티 맛 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연신내역 주변을 돌아다니다
밀크티 생각에 공차를 찾아다녔는데
전에 있던 매장이 없어졌네요.

베트남에서는 1일 1 밀크티였는데.. ㅎㅎ

생각보다 밀크티 파는 곳 찾는 게
쉽지 않았어요.

인터넷 검색 끝에 발견한
아마스빈이라는 버블티 카페.

처음 들어보는 카페 브랜드라
궁금한 마음에 방문해 봤어요.

65-1.jpeg

65-2.jpeg

안에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컵 홀더에 이렇게 아이돌 사진도 보이네요. ㅎㅎ

저는 딸기코코넛버블을 마셨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안에 딸기도 씹히고 그렇게 달지도 않고
타피오카 펄도 식감이 괜찮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공차보다 더 맛있는 거 같네요. ^^


맛집정보

아마스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동 연서로29길 22


(#265) 베트남에서의 일상 (서울의 밀크티 맛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uddenly12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밀크티 좋아하는데 참고할께요~

네. 인터넷 찾아보니
여기저기 매장이 많이 있더라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56.04
ETH 3066.98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