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61 (Banh Canh이라는 베트남 국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오늘 밤에
저녁을 먹기 위해
동네 주변을 돌아다니다,

반깐(Banh Canh)이라는
면 음식을 파는
식당 발견.

61-1.jpeg

61-3.jpeg

반가운 마음에
안에 들어갔는데,
식당이 꽤 깔끔하네요.

배가 많이 고팠기에,
가장 비싼
스페셜 반깐을
주문했어요.

새우, 돼지갈비, 소고기 등
다 들어가서
스페셜이라네요. ^^

두둥~

61-2.jpeg

주문한 지
5분 정도 만에
음식 등장!!

가격 약 2700원.

오~비주얼
나쁘지 않아요.

닭곰탕 국물 같은 국물에,
연한 고기들과,
제가 좋아하는 새우,
우동과 비슷한 식감의
면 등이
들어 있는데요.

깔끔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

이 식당에는
여러 종류의 반깐을
팔고 있어서,
앞으로 다양하게
시도해 봐야겠어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Trảng Bàng Quán

score

972 Nguyễn Văn Linh, Tân Phong, Quận 7, Hồ Chí Minh, 베트남


베트남에서의 일상 #61 (Banh Canh이라는 베트남 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ddenly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헐 스페샬인데 2700원인가요..
너무 좋네요

그러게요. 명색에 스페셜 메뉴인데..ㅎㅎ

보팅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베트남에서 일할때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베트남에서 주재원으로 있으셨나 보네요. ^^

보팅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베트남에서 일할때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D - (6/7)


06_보팅했곰~.gif
닭곰탕 같은 국물이라니 진짜 맛있겠네용 ㅠㅠㅠ

보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