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 베트남에서의 일상(분짜 하노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하노이에 대표 음식
Bun Cha.

제가 참 좋아하는
베트남 음식 중에
하나이기도 한데요.

예전에
하노이 여행 갔을 때도
여러 식당에서 먹어봤고,
호찌민에서도 여러 군데
갔었는데,

저한테는 이곳이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

7군 푸미흥에 있는 식당
Bun Cha Ha Noi.

여기는 언제나
손님이 많아요.

꽤나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가족이나, 모임 단위로
많이 오시는 거 같아요.

19-3.jpeg

음식도 이렇게
정갈하게 나와서 좋아요. ^^

가격 약 2200원.

19-2.jpeg

면과 야채를
이렇게 말아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Bún chả Hà Nội

score

34 Cao Triều Phát, Tân Phong, Quận 7, Hồ Chí Minh, 베트남


(#119) 베트남에서의 일상(분짜 하노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2200원 좋으다~~~~

분짜 만드는 법 배워보고 싶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uddenly1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가격완전 대박이네요..
근데 국수옆에저 큰 잎파리 먹으라고 주는건가요??
궁금합니다..ㅋㅋ

다 각자 취향대로 먹으라고 주는거에요. ㅋㅋ
저는 보통 상추만 넣어서 먹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