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63 (베트남에서의 첫 피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그동안
거의 베트남 현지 음식만
먹다 보니,

어제 갑자기
여기 피자 맛이
궁금해졌어요.

친구와
베트남에서
나름 유명하다는
피자 브랜드인
Pizza Company라는 곳에
방문해 봤는데요.

63-1.jpeg

63-3.jpeg

인테리어 깔끔하죠?? ^^

시푸드 피자를
주문하였고,
15분 정도 후에
피자가 나왔어요.

63-2.jpeg

비주얼 괜찮네요.

맛은...
음... 처음 느껴보는
피자 맛이었어요.

토핑 하나하나
본연의 맛이,
한국 피자에 비해
더 명확한 느낌이랄까?!!

결론은
맛있게 먹었고,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느낌의
피자 맛이라,
신선해서 좋았어요.

가격은
음료 2개 포함
약 14000원.

피자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는 가끔
와봐야겠는데요. ^^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The Pizza Company

score

Bùi Bằng Đoàn, Tân Phong, Quận 7, Hồ Chí Minh, 베트남


베트남에서의 일상 #63 (베트남에서의 첫 피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ddenly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베트남 관련 내용을 알아갑니다.좋은글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오 인생피자 되신거에요?

ㅎㅎ 그정도까진 아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

베트남식 피자는 처음보네요^^ 특이합니다.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피자를 엄청 좋아하는데 베트남식 피자는 처음 보네요! 맛이 궁금하군요 ㅎ

우리나라 피자하고는 맛이 좀 다르더라고요. ^^

피자는 언제나 진리죠~~
보팅 드려요~~

보팅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D - (7/7)


06_보팅했곰~.gif

보팅이벤트 마지막 날이네요 :D 그동안 suddenly12님 덕분에 침 질질 흘리면서 베트남 음식들 구경 너무 잘했습니다! 보팅이벤트랑 상관없이 베트남 음식들 구경하러 자주 찾아올께요!!

네 자주 뵈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