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일본 가정식 전문점 ~ 스키야키와 소고기 화로구이 맛있어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영화를 보고 밥을 먹으려다가 발견한 집이에요. 처음엔 꽤 긴 대기 줄에 눈길이 갔고, 스키야키라는 메뉴를 발견하고는 이걸 먹어야겠다!! 라는 결심이 섰답니다.


Screenshot_20181203-164300_Gallery.jpg

요즘 외국 여행 프로그램 많자나요~ 일본에서 스키야키를 먹는 방송을 보고는 오~ 샤브샤브랑 뭐가 다를까 먹어보고싶다 했지요.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 7층



Screenshot_20181203-164759_Gallery.jpg

첫 방문은 짝궁이랑 했고, 넘 맛나서 일주일 뒤에 친구들이랑 또 갔어용. ㅋㅋㅋ
이 날은 스키야키정식, 화로구이정식 두가지를 주문했는데 참 정갈하게 잘 나오죠^^


고체연료로 데워주네요. 보글보글 끓어요. 후후~


방송으로 보긴 봤는데... ㅋㅋㅋ 기억은 아른아른하궁 ㅋㅋ 계란은 어떻게 먹나 고민을 하다가 그냥 풀어버렸는데 ㅋㅋ 나중에 찾아보니 노른자만 소스용으로 두고 흰자는 국에 넣는거더만요.. ㅋㅋㅋ 모르고 이리 먹었어요. 😅


고기를 익혀요😆😆😆


계란에 퐁당 찍어 짭조름한 간장을 발라 냠!!😋
오호~~ 완전 제 스타일!
계란을 좋아하는 제게 새로운 세계를 열여주네요. ㅋㅋㅋ 우선 뜨거운 고기를 계란이 한 김 식혀주니 입 데이지 않아 좋고요, 맛은 뜨거운 갓지은 쌀밥에 싱싱한 날계란을 넣고 간장, 참기름 넣어 비벼먹는 그런 맛과 식감이군요.

두번째에 친구랑 갔을땐 제대로 먹겠다고 노른자만 풀어서 찍어먹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처음에 뭣모르고 흰자까지 다 풀어 먹었던게 ㅋㅋ 더 맛있더라구요.


고기먹느라 정신팔려 면발도 불어버렸지만 맛나게 호로록 먹어요. ㅋ 두부랑 양배추, 버섯같은 야채도 있고 어묵, 유부주머니도 있어요.
국물은 샤브샤브보다는 약간 달달한 편이에요.


소고기화로구이를 이제 구경해볼까용~
곁들여 나온 레몬을 먼저 짜주었어요~


15000원에 이렇게 소고기를 구워 먹다니 옷에 냄새도 베일 걱정 안하고 간편하고 좋아요. 게다가 고기도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소고기는 핏기만 가시면 먹는거쥬 ㅋㅋㅋㅋ
같이 나온 소스에 콩 찍어 맛나게 😆😆


저는 일부러 밥을 좀 남겼어요. 계란 남은게 아깝더라구요 ㅋㅋㅋ 국물을 덜어내고 죽을 만들어 먹었어용.


Screenshot_20181203-175253_Gallery.jpg

국물이 좀 달달해서 생각했던 그 맛은 아니었지만 별미었어욤.


친구들이랑 다시 왔을때는 3명이 방문했는데 친구들도 역시 화로구이와 스키야키를 가장 땡겨하더라구요. ㅋㅋ 연어정식 하나 새로 시켜보고~

Screenshot_20181203-175549_Gallery.jpg

이날 모인건 제 생일때문에 만난건데 저흰 생일자가 밥을 사요. 선물은 돈으로 받아 사고픈거사용 ㅋㅋ 블프라 직구로 가방시킴 넉넉히 먹이고 파서 소고기와 반숙계란을 추가했어요.


Screenshot_20181203-175428_Gallery.jpg

연어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밥에 연어, 와사비, 초생강을 얹으니 초밥이 따로 없더만요 ㅋㅋ


반숙계란도 예술... 어떻게 이렇게 삶았을까용..
잘익은 김치랑 먹고싶었지만 없어서 단무지로 아쉬움을 달랬어요. ㅋㅋㅋ


Screenshot_20181203-175455_Gallery.jpg

소고기 추가한건 잘한거 같아요 ~
안그래도 요즘에 고기 먹고싶었다고 친구가 좋아하더라구요☺


Screenshot_20181203-175641_Gallery.jpg

친구가 준비해 준 케이크로 축하받고 마무리😆 했어요. 그러곤 또 보헤미안랩소디를 보았죠. ㅋㅋㅋ 지난주와 같은 코스 ㅋㅋㅋ 아우 또 봐도 좋더만요!! 첫 장면이 라이브에이드 공연준비하던거였단걸 두번보니 알겠더군요. 아항 이래서 여러번 보는구만 ! 했답니다. 두번째 봐도 또 울음

이상으로 넘 맛나 두번이나 연달아 방문한 돈돈정이었습니다! 굿굿!! 여행 방송보며 어디서 스키야키를 먹어볼수 있을까~ 했는데 요렇게 맛을 봐서 좋았답니다. 앉아서 일본여행?! 헤헹~

그럼 이만 총총 물러날게요!
내일은 황사와 미세먼지가 다시 시작된다니 마스크 꼭 챙기세요!!

20180327_191137.jpg


맛집정보

돈돈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한강대로23길 55


[tasteem] 일본 가정식 전문점 ~ 스키야키와 소고기 화로구이 맛있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sunny1124님의 퀄리티 높은 <([tasteem] 일본 가정식 전문점 ~ 스키야키와 소고기 화로구이 맛있어요!)>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와 역시 짤천국... 계란을 휘휘 하다가 제 눈이 다 돌아갈뻔했어요 ㅎㅎㅎㅎ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흐흐흐 짤천국 ㅋㅋㅋ 마자용 짤 만드는데 한참이 걸렸지요 허허허헝
감사합니다😆😆

designkoi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48 코이옥션 ] 오늘 콕션 아이템은 "스팀 투더문 무드램프" 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48]

... 5 SBD 기부완료!
  • 38회차 콕션 <a href="https://steemit.com/sunny1124 target="_blank" rel="noopener">sunny1124 님 낙찰되셔서 2.25 S...


    @sunny1124님 곰돌이가 최대 두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곰돌이가 @gomdory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92번 $24.788을 보팅해서 $23.41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맛있어요~~ 안하셔도 그렇게 보여요 써니님!!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 맛나보이나용? 헤헹
    좋은 한주 보내세요 마르스윔님~~

    화로에 구워먹는데 안맛있을수가있나요!!^^
    써니님두 기분좋은 한 주 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한강대로23길 5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45 which ranks you at #1189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unny1124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와~ 멋지네요~

    이런곳은 아직 한번도 못 가봤는데...너무너무 가보고 싶어용~

    1인 화로구이가 참 좋더라구요☺

    일본 가정식 너무 좋아하는지라! 돈돈정 맛있죠~~~ ^^

    저도요~~ 아기자기하니 ㅋㅋ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아용.

    으~~너무 맛있겠당~ 짤에서 다급함이 느껴지는건 뭐죠 ㅎㅎㅎ

    ㅋㅋㅋ 언능 먹고픈 제 마음을 간파하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