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두부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D5B521B5-9C3C-4865-A913-16398048AAD1.jpeg

삼대째 두부만 요리해 온 식당입니다.

(확인은 불가..?😅😅😅)

위 사진은 기본 상차림인데 어른들과 함께 한 자리라 사진을 대놓고 찍기 어려워 이정도만 찍었네요.

몰래몰래..;;ㅋ

근데 아마 다 아셨을 껍니다;;

아이가 있다보니 써비스로 김치가 들어 있지 않은 생두부랄 추가로 주셨구요~

C0D23765-C14D-4073-86EF-3BA6D34827BA.jpeg
한쪽 테이블운 고기 전골 중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각종 버섯과 큼지막한 두부가 듬뿍~
쫄깃한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요.

먹으면서 계속 따뜻하게 먹다보니 국물이 쫄더라구요~

그런데 육수를 추가해 달라 부탁을 드리면 약간의 야채와 버섯, 두부 등과 함께 육수를 더 주신답니다.

이렇게 먹으니 양이 사이즈 정도 되는 듯 해요~

중과 대를 고민이라면 어떤거든 상관이 없답니다~

대가 넘 많을까 고민이라면 주문후 남은 음식은 포장도 가능하니까요!!!

남은음식 포장시에도 조금씩 야채와 건더기를 더 넣어주시니 참 좋더라구요~

A739E952-67E5-44E7-A52D-BC37EBFEC452.jpeg
제가 앉은 테이블엔 두부 보쌈을 주문했어요.

제일 작은 걸 주문 했는데 양이 넘 적을까봐 고민고민 했는데 적당했어요~

10B490A7-A095-4B61-B676-035A1E7060D8.jpeg

두부 보쌈이라 메인은 두부네요!!

함께 나온 쌈과 야무지게 싸 먹으니 정말 꿀 맛이었네요.

상호명 : 삼대째 손두부
주소:충북 청주시 청원구 주성로 101


맛집정보

삼대째손두부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율량동 1121


아낌없이 주는 두부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unny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삼대째 두부만 요리해 온 식당입니다.
(확인은 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믿어 보는거죠^^
두부와 보쌈의 조화라... 이렇게는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두부가 살아있네요..
어쩜 저렇게 탱글탱글 할까요^^

정말 어마어마하게 나오네요. 이런 가게 너무 좋아요 ㅎㅎ

Congratulations @sunny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두부보쌈은 처음보네요^^
삼대째 두부장인이면 맛은 보장이겠군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율량동 11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Hi @sunny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09 which ranks you at #1087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88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