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이런 비주얼은 처음 포항 독도횟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회사에서 회식으로 다녀온 곳을 소개 시켜 드릴까 합니다

외관은 굉장히 허름합니다

여기에 횟집이 있었나 싶었을 정도로 ㅎㅎ

저 여기 앞을 매일 지나갔었는데 여기에 횟집이 있는걸 처음 알았을 정도니까요

외관 사진이 없어 거리뷰로 대체 합니다

독도횟집3.jpg

이거 찾는다고 힘들었네요
는 아니고 구글에 첫화면에 나와있네요 ㅎㅎ
불펌 했습니다

독도횟집2.jpg

메뉴판 사진 찍은건 따로 없네요 ㅎ
길쭉한 대나무 통죽 위에 올라간 회라니 ㅎㅎ
이런 비주얼은 처음보네요

독도횟집1.jpg

아마 인당 얼마로 쳤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정확 하지 않아요 ㅎㅎ
아 아닌가 ㅋㅋ 블로그 검색을 해보니 아닌거 같기도 하네요 ㅎ
저 대나무 위에 올라간 회가 10만원 정도 되었던거 같습니다
양 테이블 각각 하나씩 시켰으니 20만원에 이정도면 진짜 싼거 아닙니까>? ㅋㅋㅋ 각종 스키가 엄청 좋았거든요

여기 국수도 진짜 맛있었고 같이 나오는 해산물들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와 여기를 지금까지 몰랐다니 후회 스럽더라구요
여기 추천해준 형님에게 감사 인사를 올렸습니다 ㅎㅎ

대개 새우 굴 조개 등등등
회도 맛있었고 ㅋㅋ 술도 맛나더라구요
배고픈 이시간 또 먹고 싶어지는 횟집입니다


맛집정보

독도횟집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죽도동 634-1


[테이스팀] 이런 비주얼은 처음 포항 독도횟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4월 맛집탐방단 두번째 보팅입니다. (2/4)

고맙습니다

oyes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oyes님의 [공지] 오예스 프로젝트 안내 (4/4 업데이트)

...lnamu ravenkim jungjunghoon bbooaae kyslmate dozam mimistar sweetpapa
혜택도 없는 오예스 원정대가 되어주신 대원님들 정말정말 감사하고 이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 )
앞으로도 ...

죽도 시장 생각납니다~^^! 비주얼짱

오호 누나 죽도시장 알아?ㅋㅋㅋㅋ

죽도 시장하면 꽃새우 아이가!!

그래?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진짜 첨이네요

네 ㅋㅋㅋㅋ 이런 비주얼은 처음이죠

단체 회식에 특화된 플레이팅이네요^^

구런거 같네요 지금 보니 ㅎㅎ 또 회먹고 싶어지네요

고급지다 ㅎ 해산물 천국일세 ㅎ

엉ㅋㅋㅋㅋ 또 먹으러 가고 싶다

스파형 회 잘 못먹는거 같은데? 맞지?ㅎㅎ

엉ㅋㅋㅋ 회먹으면 유독 아다리가 많이 걸려 ㅋㅋㅋ 그날 설사함ㅋㅋㅋ회보다는 스끼다시가 먹고잡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회를 많이 먹어봤지만 이런 비주얼은 처음보네요

ㅎㅎㅎㅎ 또 가고 싶어지는 비주얼 인거 같아요

대나무 위에 길쭉하게~~ 이런 비주얼은 저도 처음보네요!! 하긴 횟집을 잘 안가니 볼수도 없지만...ㅋㅋㅋ
전 마지막 사진이 제일 맘에 드는데요! ㅎㅎ

회를 안좋아하시는군요?

비주얼최고네요

비주얼 최고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